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바느질 팁 <br /> <br /> 기본적인 바느질을 알려드릴 거에요. 꿰매기, 박음질하기, 프랑스식 매듭, 그리고 사슬뜨기까지.<br /> 예쁘고 심플한 자수로 된 장미, 민들레, 레이지데이지, 히아신스, 은선초, 카모마일까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크리에이티브하고 재밌게 즐겨보세요! 예쁜 화분, 땅에 줄 커피 거름, 그리고 기저귀로 식물이 잘 자랄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방법도 있답니다!<br /> <br /> 여러분은 분명히 이 바느질 팁이 필요하셨을 거에요. 청바지에 난 구멍도 가려주고, 기본적인 자수 바느질을 하는 팁, 뿐만 아니라 귀여운 폼폼 매트를 만드는 법도 알아보세요. 휴대용 핀쿠션 만들기, 잘 움직이지 않는 핀을 다루는 법, 심플한 드레스 패턴을 만드는 법, 이 외에도 아마추어 디자이너를 위한 여러가지 좋은 팁이 들어있답니다! 채널 고정! 계속 이렇게 좋은 팁들이 나올 거에요!<br /> <br /> 이번에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빠르게 바느질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br /> 이건 저에게 매번 일어났던 일인데요. 찢어진 청바지를 입을 때마다 왼쪽 다리가 무릎 구멍으로 빠져나가는 거 있죠! 좀 짜증도 나고 이 청바지를 망칠까봐 걱정도 되잖아요. 그래서 최근에 이런 해결책을 생각해냈답니다.<br /> 헌 실 나머지를 잘라내고 다시 흰색 실로 단정하게 바느질을 해넣었어요. 너무 잘 되더라구요!<br /> <br /> 그리고 브라 끈이 자꾸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도 너무 지겹지 않나요? 저는 여름에 특히 자주 이렇게 되는데, 이럴 땐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br /> <br /> 탑 스트랩 아래에 실을 다리처럼 땋아보세요. 그 다음에 이 다리 사이에 탑 스트랩이 지나가게 하면 된답니다. 간단하죠!<br /> <br /> 저는 요즘 뻣뻣한 펠트 재질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요. 공예 가게에 가면 이렇게 이미 보강된 상태로 구매하실 수 있지만 색이나 사이즈에 있어서는 선택에 한계가 있어요. 그리고 저는 펠트 종류에 있어서는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사실 펠트를 보강하는 건 알고보니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br /> <br />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학교에서 쓰던 흰색 풀이 꽤 유용했어요! 학교 풀로 펠트를 보강하는 법, 바로 여기 있습니다.<br /> <br /> 펠트를 보강하려면, 다음 재료가 필요해요.<br /> <br /> 펠트<br /> 학교에서 쓰는 흰색 풀<br /> 따뜻한 물<br /> 낡은 컨테이너<br /> 왁스 페이퍼<br /> 다리미 및 다림판<br /> <br /> <br /> 타임스탬프:<br /> <br /> <span class="playtime" data-second="164" title="청바지 수선법">2:44</span> 청바지 수선법<br /> <br /> <span class="playtime" data-second="406" title="더이상 실 문제는 그만!">6:46</span> 더이상 실 문제는 그만!<br /> <span class="playtime" data-second="622" title="간단한 리본 데코">10:22</span> 간단한 리본 데코<br /> <span class="playtime" data-second="702" title="완벽한 매듭!">11:42</span> 완벽한 매듭!<br /> <br /> ---------------------------------------------------------------------------------------<br /> <br /> 5분tricks은 5-Minute Crafts의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br /> <br /> 더 많이 어서 오십시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Video date 2018/09/06 21:00
Play musics without ads!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K0gSKsTjHW8/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K0gSKsTjHW8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1K+
19:01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04:02청바지 수선법 03:36더이상 실 문제는 그만! 01:20간단한 리본 데코 07:19완벽한 매듭!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00:00
Loading...
바느질 팁

기본적인 바느질을 알려드릴 거에요. 꿰매기, 박음질하기, 프랑스식 매듭, 그리고 사슬뜨기까지.
예쁘고 심플한 자수로 된 장미, 민들레, 레이지데이지, 히아신스, 은선초, 카모마일까지 만드는 법을 알려드릴게요. 크리에이티브하고 재밌게 즐겨보세요! 예쁜 화분, 땅에 줄 커피 거름, 그리고 기저귀로 식물이 잘 자랄 수 있게 도와줄 수 있는 방법도 있답니다!

여러분은 분명히 이 바느질 팁이 필요하셨을 거에요. 청바지에 난 구멍도 가려주고, 기본적인 자수 바느질을 하는 팁, 뿐만 아니라 귀여운 폼폼 매트를 만드는 법도 알아보세요. 휴대용 핀쿠션 만들기, 잘 움직이지 않는 핀을 다루는 법, 심플한 드레스 패턴을 만드는 법, 이 외에도 아마추어 디자이너를 위한 여러가지 좋은 팁이 들어있답니다! 채널 고정! 계속 이렇게 좋은 팁들이 나올 거에요!

이번에는 예기치 못한 상황에서 빠르게 바느질로 문제해결을 할 수 있는 팁을 알려드릴게요.
이건 저에게 매번 일어났던 일인데요. 찢어진 청바지를 입을 때마다 왼쪽 다리가 무릎 구멍으로 빠져나가는 거 있죠! 좀 짜증도 나고 이 청바지를 망칠까봐 걱정도 되잖아요. 그래서 최근에 이런 해결책을 생각해냈답니다.
헌 실 나머지를 잘라내고 다시 흰색 실로 단정하게 바느질을 해넣었어요. 너무 잘 되더라구요!

그리고 브라 끈이 자꾸 미끄러져 내려가는 것도 너무 지겹지 않나요? 저는 여름에 특히 자주 이렇게 되는데, 이럴 땐 다음과 같이 해보세요.

탑 스트랩 아래에 실을 다리처럼 땋아보세요. 그 다음에 이 다리 사이에 탑 스트랩이 지나가게 하면 된답니다. 간단하죠!

저는 요즘 뻣뻣한 펠트 재질을 사용하는 프로젝트를 하고 있는데요. 공예 가게에 가면 이렇게 이미 보강된 상태로 구매하실 수 있지만 색이나 사이즈에 있어서는 선택에 한계가 있어요. 그리고 저는 펠트 종류에 있어서는 까다로운 편이거든요. 사실 펠트를 보강하는 건 알고보니 그렇게 어렵지 않았어요!

여러가지 방법이 있겠지만, 저 개인적으로는 학교에서 쓰던 흰색 풀이 꽤 유용했어요! 학교 풀로 펠트를 보강하는 법, 바로 여기 있습니다.

펠트를 보강하려면, 다음 재료가 필요해요.

펠트
학교에서 쓰는 흰색 풀
따뜻한 물
낡은 컨테이너
왁스 페이퍼
다리미 및 다림판


타임스탬프:

2:44 청바지 수선법

6:46 더이상 실 문제는 그만!
10:22 간단한 리본 데코
11:42 완벽한 매듭!

---------------------------------------------------------------------------------------

5분tricks은 5-Minute Crafts의 공식 한국어 채널입니다!

더 많이 어서 오십시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92938 https://www.youtube.com/watch?v=K0gSKsTjHW8 간단한 바느질 팁 30가지 3
Mark LIKE on the tags!
105140 diy
1
8351
1
325666 간단한 바느질
325665 바느질하는 법
325664 기본 바느질
10439 튜토리얼
208815 수공예
276819 DIY 액티비티
144157 DIY 프로젝트
144156 5 분 tricks
276814 life hacks
317359 5-Minute Crafts
276435 tricks
13759 스마트
11109 트릭
144155 생할 꿀팁
144154 샐활 해킹
320419 hacks
1
325667 퀵 아이디어
Vlogger
Vlogger
8K+
7K+
Subscribe Popular Videos! :)
 
Share page of @Vlogger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