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a href="https://goo.gl/CejKMX" title="https://goo.gl/CejKMX" target='_blank'>https://goo.gl/CejKMX</a><br />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br /> <br />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br /> 요즘은 혼자 밥을 먹고, 혼자 술을 마시고 혼자서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혼족)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에게 특히 좋을만한 한적한 여행지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br /> 이미 너무 유명해진 곳은 한적한 여행지가 아니라 붐비는 상태가 되어있기 때문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선정 해봤으니 어떤 곳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br /> <br /> 1. 포항 다무포 고래마을<br /> 해수욕장이나 모래사장이 아니라서 관광지의 느낌은 나지 않지만, 물이 진짜 맑고 깨끗해 간단하게 바다를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br /> 자갈밭으로 이루어져있는 곳이라 도시락을 먹기에 좋고, 주위에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이는 걸로 봐서 마을에 사시는 분들만 와보시는 것 같습니다. 관광지 느낌은 아니지만, 나 홀로 국내여행 갈만한 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br /> <br /> 2. 전남 여수 오동도<br /> 전남 여수시에 위치하고 있는 오동도는 마치 오동나무 입사귀와 같이 생겼다고 해서 불리게 된 곳인데요, 예전에는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이 서식하기로 유명했지만, 현재는 오동도의 명물인 동백나무와 시누대, 참식나무와 후박나무 등 190여 종의 희귀수목이 숲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br /> 섬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한적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br /> <br /> 3. 인천 옹진군 대청도<br /> 대청도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특히 답동 해변은 백사장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남아있는 해변입니다. 나무들이 해수욕장을 둘러싸고 있는 곳이라 분위기가 좋으니 한번 들러보세요!<br /> <br /> 4. 전북 군산 어청도<br /> 어청도는 물 맑기가 거울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그 이름만큼이나 물이 맑지만, 전북에서 가장 서쪽에 위치한 섬 이다보니, 군산항에서도 배를 타고 2시간 30분 정도 가야만 만날 수 있는 곳 입니다. 그만큼 거리가 있기 때문에 한적한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장소인데요, 나 홀로 국내여행 뿐 만 아니라, 팬션을 잡기 힘든 극 성수기 때, 여행지로도 고려해 볼 만한 좋은 장소입니다.<br /> <br /> 5. 경북 영덕 블루로드<br /> 경북 영덕을 떠올리면 흔히들 대게를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대게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해바다를 느끼며 걸을 수 있는 트래킹코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동해안을 따라서 형성되어 있는 해수욕장을 구경하며, 도보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니, 해가 쨍쨍 비추는 날씨만 아니라면, 한적한 여행지로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Video date 2017/11/14 17:18
Play musics without ads!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c_iygE2yw0Q/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c_iygE2yw0Q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4K+
02:46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00:00
Loading...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요즘은 혼자 밥을 먹고, 혼자 술을 마시고 혼자서 여행을 하시는 분들도 굉장히 많아졌는데요, (혼족) 그래서 오늘은 이런 분들에게 특히 좋을만한 한적한 여행지를 소개시켜 드리려 합니다.
이미 너무 유명해진 곳은 한적한 여행지가 아니라 붐비는 상태가 되어있기 때문에, 많이 알려지지 않은 곳으로 선정 해봤으니 어떤 곳이 있는지 한번 알아보시죠!

1. 포항 다무포 고래마을
해수욕장이나 모래사장이 아니라서 관광지의 느낌은 나지 않지만, 물이 진짜 맑고 깨끗해 간단하게 바다를 구경하기에 좋은 곳입니다.
자갈밭으로 이루어져있는 곳이라 도시락을 먹기에 좋고, 주위에 낚시하시는 분들이 보이는 걸로 봐서 마을에 사시는 분들만 와보시는 것 같습니다. 관광지 느낌은 아니지만, 나 홀로 국내여행 갈만한 곳으로 추천해드립니다.

2. 전남 여수 오동도
전남 여수시에 위치하고 있는 오동도는 마치 오동나무 입사귀와 같이 생겼다고 해서 불리게 된 곳인데요, 예전에는 오동나무가 유난히 많이 서식하기로 유명했지만, 현재는 오동도의 명물인 동백나무와 시누대, 참식나무와 후박나무 등 190여 종의 희귀수목이 숲을 이루고 있는 곳으로도 유명한 곳입니다.
섬이 그렇게 크진 않지만, 국내에서 잘 알려지지 않은 곳이라, 한적한 여행을 원하시는 분들에게 추천합니다.

3. 인천 옹진군 대청도
대청도는 청정지역으로 알려진 곳인데요, 특히 답동 해변은 백사장 그대로의 아름다움이 남아있는 해변입니다. 나무들이 해수욕장을 둘러싸고 있는 곳이라 분위기가 좋으니 한번 들러보세요!

4. 전북 군산 어청도
어청도는 물 맑기가 거울과 같다고 하여 붙여진 이름인데요, 그 이름만큼이나 물이 맑지만, 전북에서 가장 서쪽에 위치한 섬 이다보니, 군산항에서도 배를 타고 2시간 30분 정도 가야만 만날 수 있는 곳 입니다. 그만큼 거리가 있기 때문에 한적한 여행지를 찾으시는 분들에게 아주 좋은 장소인데요, 나 홀로 국내여행 뿐 만 아니라, 팬션을 잡기 힘든 극 성수기 때, 여행지로도 고려해 볼 만한 좋은 장소입니다.

5. 경북 영덕 블루로드
경북 영덕을 떠올리면 흔히들 대게를 많이 떠올리실 텐데요, 대게도 먹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동해바다를 느끼며 걸을 수 있는 트래킹코스도 준비되어있습니다. 동해안을 따라서 형성되어 있는 해수욕장을 구경하며, 도보로 여행을 할 수 있는 곳이니, 해가 쨍쨍 비추는 날씨만 아니라면, 한적한 여행지로도 아주 좋은 장소입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1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92779 https://www.youtube.com/watch?v=c_iygE2yw0Q 나 홀로 국내 한적한 여행지 5곳! [국내여행] 3
Mark LIKE on the tags!
2203 해외여행
9230 사랑
10061 행운
10422 선물
11031 커플
11028 애인
140113 기쁨
1889 기념
1271 꿀팁
56261 낭만
3948 신혼여행
12119 여행지
6088 행복
4085 추천
17761 가볼만한곳
483 여행
12755 자유여행
12140 가족여행
317002 먹어야할것
Vlogger
Vlogger
8K+
7K+
Subscribe Popular Videos! :)
 
Share page of @Vlogger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