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브라질 축구의 전설 호나우두가 &#039;엄살 논란&#039;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후배 네이마르를 옹호했다.<br /> <br /> 5일(한국시간) 영국 스포츠 매체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호나우두는 &quot;네이마르가 최근 받고 있는 비난은 &#039;난센스&#039;라며 오히려 심판의 보호를 제대로 못 받고 있다&quot;고 말했다.<br /> <br /> 네이마르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내내 연기논란에 휩싸였다. 상대방이 태클을 걸면 그라운드에서 과한 몸짓으로 넘어지거나 구르며 고통을 호소했다.<br /> <br /> 지난 3일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 열린 브라질-멕시코의 16강전이 끝난 뒤 후안 카를로스 오소리오 멕시코 감독은 &quot;네이마르의 액션이 너무 과하다&quot;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다.<br /> <br /> 호나우두는 &quot;축구를 해석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네이마르의 행동을 비판하는 여론에 나는 오히려 반박하고 싶다&quot;며 &quot;네이마르는 영리한 선수고 태클을 받았을 때 어떻게 방어해야 할지 잘 안다&quot;고 말했다.<br /> <br /> 네이마르에 유독 집중되는 태클을 두고 &quot;심판들이 네이마르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는 것 같다. 만약 사람들이 나를 계속 친다면 불공정하다고 느낄 것&quot;이라고 말했다.<br /> <br /> 네이마르의 과도한 액션은 오히려 태클로부터 자기를 방어하는 영리한 수단이라는 설명이다.<br /> <br /> 그러면서 &quot;네이마르에 쏟아지는 비난은 말이 안 되는 난센스&quot;라며 &quot;TV쇼나 신문은 단지 방송시간이나 지면을 채우기 위한 것으로 밖에 안 보인다&quot;고 말했다.<br /> <br /> 그러나 네이마르의 액션이 너무 과하다는 지적은 여전하다.<br /> <br /> 전 독일(서독) 대표팀 주장 로타어 마테우스는 &quot;네이마르는 세계 톱5에 드는 선수로, 수준 높은 선수들이 갖춰야 할 것은 다 갖췄다. 연기할 필요가 없다&quot;고 강조했다.<br /> <br /> 그는 &quot;디에고 마라도나,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연기는 하지 않았다. 네이마르와 같은 선수는 필요하지만 이런 식은 아니다&quot;라고 말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Last tagged 2023/11/11 07:44
Play musics without ads!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cdn.hoyatag.com/cache/2019/03/10/ffddf31ec1d07fcdfc0c9a08ee06f13d.jpg
https://www.youtube.com/embed/bKI9HskuqdY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0
02:09[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00:00
Loading...
브라질 축구의 전설 호나우두가 '엄살 논란'으로 비난을 받고 있는 후배 네이마르를 옹호했다.

5일(한국시간) 영국 스포츠 매체 스카이스포츠에 따르면 호나우두는 "네이마르가 최근 받고 있는 비난은 '난센스'라며 오히려 심판의 보호를 제대로 못 받고 있다"고 말했다.

네이마르는 2018 러시아 월드컵 내내 연기논란에 휩싸였다. 상대방이 태클을 걸면 그라운드에서 과한 몸짓으로 넘어지거나 구르며 고통을 호소했다.

지난 3일 러시아 사마라 아레나에서 열린 브라질-멕시코의 16강전이 끝난 뒤 후안 카를로스 오소리오 멕시코 감독은 "네이마르의 액션이 너무 과하다"며 불편한 심기를 드러내기도 했다.

호나우두는 "축구를 해석하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다. 네이마르의 행동을 비판하는 여론에 나는 오히려 반박하고 싶다"며 "네이마르는 영리한 선수고 태클을 받았을 때 어떻게 방어해야 할지 잘 안다"고 말했다.

네이마르에 유독 집중되는 태클을 두고 "심판들이 네이마르를 제대로 보호하지 못하는 것 같다. 만약 사람들이 나를 계속 친다면 불공정하다고 느낄 것"이라고 말했다.

네이마르의 과도한 액션은 오히려 태클로부터 자기를 방어하는 영리한 수단이라는 설명이다.

그러면서 "네이마르에 쏟아지는 비난은 말이 안 되는 난센스"라며 "TV쇼나 신문은 단지 방송시간이나 지면을 채우기 위한 것으로 밖에 안 보인다"고 말했다.

그러나 네이마르의 액션이 너무 과하다는 지적은 여전하다.

전 독일(서독) 대표팀 주장 로타어 마테우스는 "네이마르는 세계 톱5에 드는 선수로, 수준 높은 선수들이 갖춰야 할 것은 다 갖췄다. 연기할 필요가 없다"고 강조했다.

그는 "디에고 마라도나, 리오넬 메시, 크리스티아누 호날두도 연기는 하지 않았다. 네이마르와 같은 선수는 필요하지만 이런 식은 아니다"라고 말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65990 https://www.youtube.com/watch?v=bKI9HskuqdY [월드컵] 호나우두 "네이마르 '오버액션' 비난…오히려 난센스" 3
Mark LIKE on the tags!
763 월드컵
232376 호나우두
8439 네이마르
232377 오버액션
5246 비난
32246 난센스
27537 오히려
18795 받고
35836 말했다
3396 축구
1898 스포츠
12597 브라질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