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오늘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는데 외부기온이 떨어지고 추워지면 따뜻한 음식이나 국물요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따뜻한 국물이나 차, 커피는 몸을 녹이는데도 효과적이라 겨울철에 아주 많이 찾게되는 음식인데 국물요리가 치아에 손상을 주고 잇몸에도 좋지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는데 오늘은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어떤 음식이 치아에 좋은것인지, 또한 어떤 음식이 치아에 나쁜것인지를 알아보겠는데 치아에 좋은 음식과 올바른 양치질과 치실 사용으로 충치를 방지하고 치아 건강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br /> 1.오렌지와 귤 등 감귤류 :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으로는 여러가지 음식이 있습니다.먼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귤 등 감귤류입니다.비타민 C는 감기예방에 좋지만, 더 나아가 치아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비타민 C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잇몸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즉, 잇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C를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비타민 C를 섭취할 때는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감귤계의 음식은 치아의 에나멜을 약하게하므로 치아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에 1개 정도가 좋을까 생각합니다. <br /> 2.우유 나 치즈 등의 유제품 : 칼슘이 듬뿍 함유된 우유 나 치즈 등의 유제품입니다.칼슘은 치아를 강하게하면서 입안의 질병을 예방해줍니다.특히 유럽 등의 해외 국가에서는 치즈의 종류도 풍부하고 매일의 식생활에 필수적이며, 하루에 한번이상 우유를 마시는 습관이 있으므로 칼슘 부족 을 보충해주고 있습니다.우유와 치즈 등의 유제품을 추천해드리는 음식입니다. <br /> 3.체리 : 불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체리도 치앙 건강에 좋은 음식 입니다.불소는 치아의 가장 바깥쪽층을 강하고 단단하게 해줍니다.그리고  바깥층이 건강하고 단단할수록 플라크가 접착하지 않으며 충치예방에 효과적입니다. <br /> 4.생선이나 버섯류 : 생선이나 버섯류에 많이 들어있는 비타민 D는 칼슘 등 치아에 필요한 것들을 소화하기 쉽게 해줍니다.비타민 D에 의해 칼슘이 몸에 흡수하기 쉬우므로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입니다. <br /> 5.셀러리, 콜리 플라워 :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셀러리, 콜리 플라워입니다.이들은 씹으면 씹을수록 침이 나오기 쉬워 치아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샐러리는 씹을때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해줍니다. <br /> 6.사과 : 서양 속담에 하루 한개의 사과는 의사를 멀리한다&quot;라는 속담이 있습니다.왜 사과가 치아에 좋은 이유는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하면서 세균의 접착을 어렵해주고 있습니다.또한 씹을수록 침이 나오기 쉬워 치아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br /> 마지막으로 치아 건강에 나쁜 음식으로는 제일 먼저 탄산 음료입니다.이것은 치아를 녹여버립니다.치아의 여러층을 녹이고 세균이 감염을 쉽게 만들기 때문에 가능한 자주 많이 드시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또한 양치질로 닿지 않는곳에 음료의 성분이 남게되므로 치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기본적으로 폭식도 문제를 야기시키는데 과식과 과음은 치아에 부담을주기때문입니다. <br /> 이렇게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을 섭취하는 것을 유의하면서 올바른 양치질과 치실을 함께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치아 와 잇몸의 건강을 위해, 치간 칫솔과 칫솔은 물론 치실이 필요하지만, 평소에 무엇을 먹을 것인가도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Video date 2018/01/12 11:30
Play musics without ads!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Pz7lLz6Me6o/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Pz7lLz6Me6o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0
04:25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00:00
Loading...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오늘날씨가 영하로 떨어졌는데 외부기온이 떨어지고 추워지면 따뜻한 음식이나 국물요리를 찾으시는 분들이 많으십니다.따뜻한 국물이나 차, 커피는 몸을 녹이는데도 효과적이라 겨울철에 아주 많이 찾게되는 음식인데 국물요리가 치아에 손상을 주고 잇몸에도 좋지않은 영향을 미친다고 하는데 오늘은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에 대하여 안내드리겠습니다. 어떤 음식이 치아에 좋은것인지, 또한 어떤 음식이 치아에 나쁜것인지를 알아보겠는데 치아에 좋은 음식과 올바른 양치질과 치실 사용으로 충치를 방지하고 치아 건강을 유지하여야 합니다.
1.오렌지와 귤 등 감귤류 :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으로는 여러가지 음식이 있습니다.먼저 추천하고 싶은 것은 비타민 C가 풍부한 오렌지와 귤 등 감귤류입니다.비타민 C는 감기예방에 좋지만, 더 나아가 치아 건강에도 매우 좋습니다.비타민 C가 충분하지 않은 경우 잇몸 출혈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즉, 잇몸을 건강한 상태로 유지하기 위해서는 비타민 C를 적당히 섭취하는 것이 중요합니다.비타민 C를 섭취할 때는 과식하지 않도록 주의하십시오.감귤계의 음식은 치아의 에나멜을 약하게하므로 치아 건강을 위해서는 하루에 1개 정도가 좋을까 생각합니다.
2.우유 나 치즈 등의 유제품 : 칼슘이 듬뿍 함유된 우유 나 치즈 등의 유제품입니다.칼슘은 치아를 강하게하면서 입안의 질병을 예방해줍니다.특히 유럽 등의 해외 국가에서는 치즈의 종류도 풍부하고 매일의 식생활에 필수적이며, 하루에 한번이상 우유를 마시는 습관이 있으므로 칼슘 부족 을 보충해주고 있습니다.우유와 치즈 등의 유제품을 추천해드리는 음식입니다.
3.체리 : 불소가 많이 함유되어 있는 체리도 치앙 건강에 좋은 음식 입니다.불소는 치아의 가장 바깥쪽층을 강하고 단단하게 해줍니다.그리고  바깥층이 건강하고 단단할수록 플라크가 접착하지 않으며 충치예방에 효과적입니다.
4.생선이나 버섯류 : 생선이나 버섯류에 많이 들어있는 비타민 D는 칼슘 등 치아에 필요한 것들을 소화하기 쉽게 해줍니다.비타민 D에 의해 칼슘이 몸에 흡수하기 쉬우므로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입니다.
5.셀러리, 콜리 플라워 : 샐러드를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셀러리, 콜리 플라워입니다.이들은 씹으면 씹을수록 침이 나오기 쉬워 치아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샐러리는 씹을때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해줍니다.
6.사과 : 서양 속담에 하루 한개의 사과는 의사를 멀리한다"라는 속담이 있습니다.왜 사과가 치아에 좋은 이유는 치아 표면을 깨끗하게 하면서 세균의 접착을 어렵해주고 있습니다.또한 씹을수록 침이 나오기 쉬워 치아를 보호해주는 기능을 하고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치아 건강에 나쁜 음식으로는 제일 먼저 탄산 음료입니다.이것은 치아를 녹여버립니다.치아의 여러층을 녹이고 세균이 감염을 쉽게 만들기 때문에 가능한 자주 많이 드시지 않도록 주의하시기 바랍니다.또한 양치질로 닿지 않는곳에 음료의 성분이 남게되므로 치아 건강에 악영향을 미치기 때문입니다.기본적으로 폭식도 문제를 야기시키는데 과식과 과음은 치아에 부담을주기때문입니다.
이렇게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을 섭취하는 것을 유의하면서 올바른 양치질과 치실을 함께 사용하실 것을 권장합니다.치아 와 잇몸의 건강을 위해, 치간 칫솔과 칫솔은 물론 치실이 필요하지만, 평소에 무엇을 먹을 것인가도 한번 생각해보시기 바랍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59314 https://www.youtube.com/watch?v=Pz7lLz6Me6o 치아 건강에 좋은 음식 6가지 [ 한국의 연예 뉴스 ] 3
Mark LIKE on the tags!
198401 좋은 음식 6가지
4263 연예
198406 한국의 연예 뉴스
198405 상위 10 놀라운
189 건강
8226 음식
2476 6가지
7634 한국
99 뉴스
198400 치아 건강에
198404 건강을위한 음식
198403 건강에 좋다
25487 재혼
696 놀라운
195031 건강 식품
8807 치아
198402 최고 놀라운
3180 한강하류시신발견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