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인하대 병원 앞에서 이른바 &#039;사무장 약국&#039;을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는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에 대해 건강보험공단이 부당이득 환수 조치에 나섰습니다. <br /> 환수 예상금액이 무려 8 백억원이 이릅니다. <br /> 일단 조 회장 자택 두 곳을 가압류 조치했습니다.<br /> 조혜진 기자입니다.<br /> [리포트]<br />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집입니다.<br /> 지하 3층, 지상 2층 규모입니다.<br /> 이전에 살던 인근 구기동의 단독주택 역시 조 회장 소유입니다.<br /> 건보공단이 지난달, 두 곳 모두 가압류했습니다.<br /> 조 회장이 일명 &#039;사무장 약국&#039;을 운영한 혐의로 기소됨에 따라 부당이득 환수에 나선 겁니다.<br /> [원인명/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장 : &quot;검찰 수사 결과에 따라서 검찰에서 면대(면허 대여) 약국 혐의로 기소했기 때문에 저희는 기소하면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서 면허 대여 약국으로 보고 환수 결정을 하게 됩니다.&quot;]<br /> 검찰은 두 달 전 조 회장을 불구속 기소했습니다.<br /> 현행법상 약국은 약사 자격증을 가진 사람만 개설할 수 있는데, 조 회장이 약사를 고용해 실제 운영했다고 판단했습니다.<br /> 인하대병원 바로 옆에 있는 그 약국은 한 해 매출액이 240억 원을 넘겨 전국에서 손꼽히는 규모였습니다.<br /> 한진 계열사인 정석기업 건물에 세 들어 있습니다.<br /> 2000년부터 2014년까지 약국을 불법 운영하면서 타낸 건강보험 급여와 의료급여는 모두 1500여억 원에 이릅니다.<br /> 이 중 건보공단이 조 회장한테서 환수할 수 있는 금액은 800억 원가량입니다.<br /> 조 회장 측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br /> [한진그룹 관계자/음성변조 : &quot;(조 회장이) 면대(면허 대여) 약국을 운영한 사실이 없으며 약사가 독자적으로 운영한 것입니다. 재판 과정에서 충실히 소명해 진실을 밝힐 예정입니다.&quot;]<br /> 조 회장 측은 건보공단의 환수 청구에 대해 처분 취소소송을 제기하고, 법원에 집행정지 신청을 했습니다.<br /> 건보공단은 약국 운영에 개입한 약사와 정석기업 사장에 대해서도 부동산 가압류 등 조치에 나섰습니다.<br /> KBS 뉴스 조혜진입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Video date 2018/12/07 21:39
Play musics without ads!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jRyiScleyfw/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jRyiScleyfw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6
03:48독서실을 이용하는 지혜, "내일은 부디 옆을 Empty..^^" [최신유행 프로그램]
05:022013 프로야구 매일 전경기 동시 생중계 with SPOTV Baseball
04:28OT [초보탈출 NO.1] 최선묵의 왕초보 지구과학Ⅰ
11:01돈 없이 귀농하는 법
03:09교촌치킨 오너 일가의 갑질X폭행 콤보 (※분노주의)
10:37친구와 함께하면 재밌는 스팀게임 TOP 10! 파트2
02:38어쌔신 크리드 오디세이 시즌패스 '상세 정보'(어쌔신 크리드 3 리마스터)
04:34경찰청장 맹비난한 김도읍, "유성기업 임원에게 사과했냐, 12주 진단 엄청난 것"
12:42배틀 그라운드 강의 I 팔 에임과 마우스 그립의 종류 I 에임 만들기 1탄 - 에임을 만드는 신체 움직임 I 따꼼이
21:14소시오패스 (반사회적 인격장애) 완전 정복
05:49턱걸이의 정석. 가장 "완벽한 풀업" 자세 배우기 교본.
02:20보험설계사가 의료실비를 해약시키지 않는 이유 [초특급의 보험알기]
02:04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00:00
Loading...
인하대 병원 앞에서 이른바 '사무장 약국'을 운영한 혐의를 받고 있는 한진그룹 조양호 회장에 대해 건강보험공단이 부당이득 환수 조치에 나섰습니다.
환수 예상금액이 무려 8 백억원이 이릅니다.
일단 조 회장 자택 두 곳을 가압류 조치했습니다.
조혜진 기자입니다.
[리포트]
서울 평창동에 위치한 조양호 한진그룹 회장의 집입니다.
지하 3층, 지상 2층 규모입니다.
이전에 살던 인근 구기동의 단독주택 역시 조 회장 소유입니다.
건보공단이 지난달, 두 곳 모두 가압류했습니다.
조 회장이 일명 '사무장 약국'을 운영한 혐의로 기소됨에 따라 부당이득 환수에 나선 겁니다.
[원인명/국민건강보험공단 의료기관지원실장 : "검찰 수사 결과에 따라서 검찰에서 면대(면허 대여) 약국 혐의로 기소했기 때문에 저희는 기소하면 국민건강보험법에 의해서 면허 대여 약국으로 보고 환수 결정을 하게 됩니다."]
검찰은 두 달 전 조 회장을 불구속 기소했습니다.
현행법상 약국은 약사 자격증을 가진 사람만 개설할 수 있는데, 조 회장이 약사를 고용해 실제 운영했다고 판단했습니다.
인하대병원 바로 옆에 있는 그 약국은 한 해 매출액이 240억 원을 넘겨 전국에서 손꼽히는 규모였습니다.
한진 계열사인 정석기업 건물에 세 들어 있습니다.
2000년부터 2014년까지 약국을 불법 운영하면서 타낸 건강보험 급여와 의료급여는 모두 1500여억 원에 이릅니다.
이 중 건보공단이 조 회장한테서 환수할 수 있는 금액은 800억 원가량입니다.
조 회장 측은 혐의를 부인하고 있습니다.
[한진그룹 관계자/음성변조 : "(조 회장이) 면대(면허 대여) 약국을 운영한 사실이 없으며 약사가 독자적으로 운영한 것입니다. 재판 과정에서 충실히 소명해 진실을 밝힐 예정입니다."]
조 회장 측은 건보공단의 환수 청구에 대해 처분 취소소송을 제기하고, 법원에 집행정지 신청을 했습니다.
건보공단은 약국 운영에 개입한 약사와 정석기업 사장에 대해서도 부동산 가압류 등 조치에 나섰습니다.
KBS 뉴스 조혜진입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4760 https://www.youtube.com/watch?v=jRyiScleyfw 건보공단, 조양호 ‘사무장 약국’ 부당이득 800억 환수 착수 / KBS뉴스(News) 3
Mark LIKE on the tags!
7628 건보공단
10667 조양호
10668 사무장
10669 약국
10670 800억
4171 부당이득
10671 환수
10672 건강보험공딘
판다다
판다다
185
306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판다다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