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 <br /> <br /> <a href="http://blog.naver.com/bpress" title="http://blog.naver.com/bpress" target='_blank'>http://blog.naver.com/bpress</a> <br /> <br />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브로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세요.<br /> <br /> —————————————————————————————————————<br /> <br /> <br /> <br /> 정유현 앵커)<br /> 중구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건축을 놓고 얼마 전 인천시가 중구청의 인허가 과정에 문제가 있다는 감사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중구청은 이를 들어 또 한 차례 사업자의 분양신고 접수를 연기했습니다. 사업자는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며 손해배상 등 법적 대응 검토에 나섰습니다. 배상민 기잡니다.<br /> <br /> 리포트)<br /> 견본주택 출입문이 잠겼습니다.<br /> 분양 상담이 한창일 접수 창구는 텅 비었습니다.<br /> <br /> 11월 초 문을 열 예정이던 중구 개항장 오피스텔 견본주택이 한 달째 개점휴업 상태입니다.<br /> <br /> 중구청이 한 차례 분양신고 처리를 보류한데 이어 또 다시 이 달 14일까지 보류를 연장했기 때문입니다.<br /> <br /> 인천시의 건축허가 부정적 감사결과 발표에 따른 법률검토 등이 이유입니다.<br /> <br /> 하지만 중구청이 복수의 기관에 법률자문을 받은 결과 건축인허가와 분양신고 수리가 타당하다는 결론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br /> <br /> 10월 말 착공신고를 하고 공사에 들어갔지만 분양을 못하고 있는 상황.<br /> <br /> 공사가 본격화될 경우 분양 지연으로 인한 피해가 급속히 늘어난다며, 사업자는 중구청이 계속 분양 접수를 미룰 경우 손해배상소송 등 법적 대응에 나설 방침입니다.<br /> <br /> -인터뷰 : 이웅수/우아개발(주) 상무-&quot;이 순간에도 공사는 계속하고 있고, 분양하기 위해서 많은 인력이 투입된 상황에서 하루하루 엄청난 손실이 발생하고 있고요. 연인원 8천 명 이상이 투입된 사업입니다. 그 분들이 손해배상 청구가 들어올 거고 저희도 어쩔 수 없이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몰릴 것 같습니다.&quot;<br /> <br /> 앞서 사업자 측은 인천시가 매입을 원할 경우 기존 투자비와 관계사 손실비, 사업기회비용 등을 포함해 430억을 제안했습니다. <br /> <br /> 하지만 시는 매입을 검토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br /> 티브로드 뉴스 배상민입니다.<br /> <br /> 영상취재/편집 : 황인호<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Video date 2018/12/04 09:07
Play musics without ads!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0sLp5tWCwaY/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0sLp5tWCwaY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0
02:06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00:00
Loading...
—————————————————————————————————————

http://blog.naver.com/bpress

앱스토어 또는 플레이스토어에서 “티브로드” 어플리케이션을 다운 받으세요.

—————————————————————————————————————



정유현 앵커)
중구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건축을 놓고 얼마 전 인천시가 중구청의 인허가 과정에 문제가 있다는 감사 결과를 발표했는데요. 중구청은 이를 들어 또 한 차례 사업자의 분양신고 접수를 연기했습니다. 사업자는 피해가 눈덩이처럼 커지고 있다며 손해배상 등 법적 대응 검토에 나섰습니다. 배상민 기잡니다.

리포트)
견본주택 출입문이 잠겼습니다.
분양 상담이 한창일 접수 창구는 텅 비었습니다.

11월 초 문을 열 예정이던 중구 개항장 오피스텔 견본주택이 한 달째 개점휴업 상태입니다.

중구청이 한 차례 분양신고 처리를 보류한데 이어 또 다시 이 달 14일까지 보류를 연장했기 때문입니다.

인천시의 건축허가 부정적 감사결과 발표에 따른 법률검토 등이 이유입니다.

하지만 중구청이 복수의 기관에 법률자문을 받은 결과 건축인허가와 분양신고 수리가 타당하다는 결론이 나온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10월 말 착공신고를 하고 공사에 들어갔지만 분양을 못하고 있는 상황.

공사가 본격화될 경우 분양 지연으로 인한 피해가 급속히 늘어난다며, 사업자는 중구청이 계속 분양 접수를 미룰 경우 손해배상소송 등 법적 대응에 나설 방침입니다.

-인터뷰 : 이웅수/우아개발(주) 상무-"이 순간에도 공사는 계속하고 있고, 분양하기 위해서 많은 인력이 투입된 상황에서 하루하루 엄청난 손실이 발생하고 있고요. 연인원 8천 명 이상이 투입된 사업입니다. 그 분들이 손해배상 청구가 들어올 거고 저희도 어쩔 수 없이 손해배상 청구를 할 수 밖에 없는 상황으로 몰릴 것 같습니다."

앞서 사업자 측은 인천시가 매입을 원할 경우 기존 투자비와 관계사 손실비, 사업기회비용 등을 포함해 430억을 제안했습니다.

하지만 시는 매입을 검토한 바 없다고 밝혔습니다.
티브로드 뉴스 배상민입니다.

영상취재/편집 : 황인호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37390 https://www.youtube.com/watch?v=0sLp5tWCwaY 인천 개항장 일대 오피스텔 '법적 대응' 가나 3
Mark LIKE on the tags!
16618 지역방송
11016 인허가
91784 중구개항장
11097 손해
12611 배상
8764 신고
8858 분양
91783 분양신고
91782 중구청
91781 인천뉴스
3576 인천
91780 인천개항장
91779 개항장
91778 중구
91777 인천방송
2232 오피스텔
99 뉴스
91776 티브로드
8624 법적대응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