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공개 돌변 미리 해보기! [진보의 대가] 스투코프 솔로 플레이[보목]

*본문의 &quot;더보기&quot;를 클릭하시면 돌연변이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br /> **4.5.0데이터마이닝으로 발견된 돌연변이입니다.<br /> ***아케이드 맵을 사용했습니다.<br /> ****잘못된 전쟁 임무의 진압탑은 평시 땅 속에 들어가 있다가 대응되는 패턴에 따라 땅 위로 올라오며 활성화되는 것이기 때문에, 패턴별로 사용되지 않은 진압탑은 그대로 생존해 있는 상태가 됩니다. 따라서, 적진을 모두 민다고 해도 &#039;사용되지 않은 진압탑&#039;에서 처치 로봇이 계속해서 생성되게 됩니다.<br /> <br /> [처치 로봇(Kill Bots)]<br /> 특정 수의 유닛을 처치할 때까지 무적 상태인 로봇들이 몰려와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br /> <br /> Ⅰ. 처치 로봇은 무작위 적 구조물에서 등장합니다.<br /> Ⅰ-1. 모든 처치 로봇은 탐지기를 갖고 있으며 이속은 2.25, 사거리는 5입니다. 중장갑, 기계, 영웅 속성이며, 히든 속성인 Map Boss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br /> Ⅰ-2. 처치 로봇의 종류는 3가지로 나뉘며 다음과 같습니다.<br /> ◈ 척살 로봇의 데미지는 30, DPS는 35이며, 5킬을 요구합니다. <br /> ◈ 파멸 로봇의 데미지는 40, DPS는 47이며, 10킬을 요구합니다. 거대 속성입니다.<br /> ◈ 처치 로봇의 데미지는 50, DPS는 58이며, 15킬을 요구합니다. 거대 속성입니다.<br /> <br /> Ⅱ. 처치 로봇의 처치 수는, 일반 유닛의 상태창에 나타나는 처치 수와 동일한 방식으로 카운트 됩니다. 예를 들어, 5킬이 필요한 척살 로봇은 자가라의 군단충을 5기 처치하면 폭파됩니다.<br /> Ⅱ-1. 현재 여기에는 버그가 있어, ‘LE9 집속탄 연구’를 완료한 한과 호너의 사신과, 자가라의 맹독충 등은 처치 로봇의 킬 수를 올리지 못합니다.<br /> Ⅱ-2. 처치 로봇의 체력은 1000이지만, 무적 유닛이기 때문에 공격할 수 없습니다. 예외적인 버그로, 아바투르의 독성 둥지를 수동 폭파하는 것을 통해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br /> ◈ Ⅱ-2참고영상 : <a href="https://youtu.be/ndc3KNXGeuE" title="https://youtu.be/ndc3KNXGeuE" target='_blank'>https://youtu.be/ndc3KNXGeuE</a><br /> ◈ 처치 로봇 생성 시간 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br /> <a href="https://drive.google.com/open?id=18MLWNRI6G5OEks82h9UAy-AWQCjZ7K8o" title="https://drive.google.com/open?id=18MLWNRI6G5OEks82h9UAy-AWQCjZ7K8o" target='_blank'>https://drive.google.com/open?id=18MLWNRI6G5OEks82h9UAy-AWQCjZ7K8o</a><br /> <br /> <br /> [활동 비용(Micro Transactions)]<br /> 유닛에 명령을 내리면 유닛의 비용에 따라 자원이 소모됩니다.<br /> <br /> Ⅰ. 플레이어의 모든 명령이 자원을 추가적으로 소모합니다. 단순한 유닛 및 영웅의 이동 및 공격 명령이나 능력의 사용, 구조물에서의 생산이나 집결지 변경, 상단 패널 능력 사용까지 전부입니다. 자동으로 시전되는 능력에도 꼬박꼬박 활동 비용이 적용되기 때문에 해당 능력을 보유한 유닛을 운영할 때 부담이 커집니다.<br /> <br /> Ⅱ. 생산에 광물만 요구하는 유닛은 행동마다 (2×보급품)만큼의 광물이 소모됩니다. 보급품이 1 미만인 유닛도 1광물은 소모합니다.<br /> <br /> Ⅲ. 생산에 가스가 필요한 유닛은 행동마다 (보급품)만큼의 광물과 가스를 각각 소모합니다. 보급품이 1 미만인 유닛도 최소 1/1의 자원을 소모합니다.<br /> <br /> Ⅳ. 영웅 유닛 조작과 상단 인터페이스 능력 사용은 10광물/5가스를 소비합니다. 여기서 영웅 유닛(Hero Unit)은 직접 참전하는 사령관 유닛을 의미하며, 영웅 유형(Heroic) 유닛은 해당되지 않습니다.<br /> <br /> Ⅴ. 그 외의 행동들, 예를 들어 건물에서의 유닛 생산이나 집결지 설정 등의 행위에는 1광물이 소모됩니다.<br /> <br /> Ⅵ. 보유한 자원이 없어도 플레이어의 행동은 가능하며 쌓인 행동수만큼 빚이 누적되는 일도 없습니다. 예외적으로 정확히 해당 명령을 수행하기 위한 자원만 있을 경우 활동 비용만큼 빚이 생깁니다.<br /> <br /> Ⅶ. 플레이어의 보유 광물이 모두 떨어지면, 보유 가스에 여유가 있더라도 각종 행동에 가스가 소모되지 않습니다.<br /> <br /> 상당히 복잡한 돌연변이원이기 때문에 일부 예시를 첨부합니다.<br /> ◈ 군단병(160/0/3): 행동당 6광물 소모<br /> ◈ 히드라리스크(100/50/2): 행동당 2광물/2가스 소모<br /> ◈ 노바(영웅 유닛): 행동당 10광물/5가스 소모<br /> ◈ 피닉스 전투복(영웅 유형): 행동당 1광물 소모 - 데이터상 영웅 유닛 취급이 아니기 때문<br /> ◈ 브루탈리스크(#/#/2, 영웅 유형): 행동당 2광물/2가스 소모 - 바퀴에서 진화시키더라도 행동에 가스가 소모<br /> ◈ 추적 도살자(시한부 소환, 영웅 유형): 행동당 1광물 소모<br /> ◈ 궤도 폭격: 매 발사마다 10광물/5가스 소모<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미공개 돌변 미리 해보기! [진보의 대가] 스투코프 솔로 플레이[보목]
Video date 2018/09/14 02: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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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본문의 "더보기"를 클릭하시면 돌연변이원에 대한 자세한 정보가 있습니다.
**4.5.0데이터마이닝으로 발견된 돌연변이입니다.
***아케이드 맵을 사용했습니다.
****잘못된 전쟁 임무의 진압탑은 평시 땅 속에 들어가 있다가 대응되는 패턴에 따라 땅 위로 올라오며 활성화되는 것이기 때문에, 패턴별로 사용되지 않은 진압탑은 그대로 생존해 있는 상태가 됩니다. 따라서, 적진을 모두 민다고 해도 '사용되지 않은 진압탑'에서 처치 로봇이 계속해서 생성되게 됩니다.

[처치 로봇(Kill Bots)]
특정 수의 유닛을 처치할 때까지 무적 상태인 로봇들이 몰려와 플레이어를 공격합니다.

Ⅰ. 처치 로봇은 무작위 적 구조물에서 등장합니다.
Ⅰ-1. 모든 처치 로봇은 탐지기를 갖고 있으며 이속은 2.25, 사거리는 5입니다. 중장갑, 기계, 영웅 속성이며, 히든 속성인 Map Boss 속성을 갖고 있습니다.
Ⅰ-2. 처치 로봇의 종류는 3가지로 나뉘며 다음과 같습니다.
◈ 척살 로봇의 데미지는 30, DPS는 35이며, 5킬을 요구합니다.
◈ 파멸 로봇의 데미지는 40, DPS는 47이며, 10킬을 요구합니다. 거대 속성입니다.
◈ 처치 로봇의 데미지는 50, DPS는 58이며, 15킬을 요구합니다. 거대 속성입니다.

Ⅱ. 처치 로봇의 처치 수는, 일반 유닛의 상태창에 나타나는 처치 수와 동일한 방식으로 카운트 됩니다. 예를 들어, 5킬이 필요한 척살 로봇은 자가라의 군단충을 5기 처치하면 폭파됩니다.
Ⅱ-1. 현재 여기에는 버그가 있어, ‘LE9 집속탄 연구’를 완료한 한과 호너의 사신과, 자가라의 맹독충 등은 처치 로봇의 킬 수를 올리지 못합니다.
Ⅱ-2. 처치 로봇의 체력은 1000이지만, 무적 유닛이기 때문에 공격할 수 없습니다. 예외적인 버그로, 아바투르의 독성 둥지를 수동 폭파하는 것을 통해 데미지를 줄 수 있습니다.
◈ Ⅱ-2참고영상 : https://youtu.be/ndc3KNXGeuE
◈ 처치 로봇 생성 시간 표는 아래 링크를 참조해주세요.
https://drive.google.com/open?id=18MLWNRI6G5OEks82h9UAy-AWQCjZ7K8o


[활동 비용(Micro Transactions)]
유닛에 명령을 내리면 유닛의 비용에 따라 자원이 소모됩니다.

Ⅰ. 플레이어의 모든 명령이 자원을 추가적으로 소모합니다. 단순한 유닛 및 영웅의 이동 및 공격 명령이나 능력의 사용, 구조물에서의 생산이나 집결지 변경, 상단 패널 능력 사용까지 전부입니다. 자동으로 시전되는 능력에도 꼬박꼬박 활동 비용이 적용되기 때문에 해당 능력을 보유한 유닛을 운영할 때 부담이 커집니다.

Ⅱ. 생산에 광물만 요구하는 유닛은 행동마다 (2×보급품)만큼의 광물이 소모됩니다. 보급품이 1 미만인 유닛도 1광물은 소모합니다.

Ⅲ. 생산에 가스가 필요한 유닛은 행동마다 (보급품)만큼의 광물과 가스를 각각 소모합니다. 보급품이 1 미만인 유닛도 최소 1/1의 자원을 소모합니다.

Ⅳ. 영웅 유닛 조작과 상단 인터페이스 능력 사용은 10광물/5가스를 소비합니다. 여기서 영웅 유닛(Hero Unit)은 직접 참전하는 사령관 유닛을 의미하며, 영웅 유형(Heroic) 유닛은 해당되지 않습니다.

Ⅴ. 그 외의 행동들, 예를 들어 건물에서의 유닛 생산이나 집결지 설정 등의 행위에는 1광물이 소모됩니다.

Ⅵ. 보유한 자원이 없어도 플레이어의 행동은 가능하며 쌓인 행동수만큼 빚이 누적되는 일도 없습니다. 예외적으로 정확히 해당 명령을 수행하기 위한 자원만 있을 경우 활동 비용만큼 빚이 생깁니다.

Ⅶ. 플레이어의 보유 광물이 모두 떨어지면, 보유 가스에 여유가 있더라도 각종 행동에 가스가 소모되지 않습니다.

상당히 복잡한 돌연변이원이기 때문에 일부 예시를 첨부합니다.
◈ 군단병(160/0/3): 행동당 6광물 소모
◈ 히드라리스크(100/50/2): 행동당 2광물/2가스 소모
◈ 노바(영웅 유닛): 행동당 10광물/5가스 소모
◈ 피닉스 전투복(영웅 유형): 행동당 1광물 소모 - 데이터상 영웅 유닛 취급이 아니기 때문
◈ 브루탈리스크(#/#/2, 영웅 유형): 행동당 2광물/2가스 소모 - 바퀴에서 진화시키더라도 행동에 가스가 소모
◈ 추적 도살자(시한부 소환, 영웅 유형): 행동당 1광물 소모
◈ 궤도 폭격: 매 발사마다 10광물/5가스 소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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