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술에 취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에게 둔기를 휘두른 여중생이 구속됐습니다.<br /> 경적을 울린다며 운행 중인 차량을 멈춰 세운 뒤 50대 운전자를 폭행해 체포된 지 불과 닷새 뒤 벌어진 일이었습니다.<br /> 이규명 기자의 보도입니다.<br /> [리포트]<br /> 날이 밝도록 편의점 야외 테이블에서 술을 마시는 여성들.<br /> 잠시 뒤 아르바이트생이 청소를 하러 나갑니다.<br /> 그런데, 갑자기 테이블이 쓰러지더니 아르바이트생이 여성들을 피해 달아납니다.<br /> 술을 마시던 여중생 15살 김 모 양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을 폭행한 겁니다.<br /> 밤새 술을 마시던 김 양 일행은 눈이 마주쳤다는 이유로 청소를 하던 아르바이트생에게 소주병을 휘둘렀습니다.<br /> 소주병에 맞은 아르바이트생은 얼굴 등을 다쳐 전치 3주의 부상을 입었습니다.<br /> [아르바이트생/음성변조 : &quot;왜 (보냐고) 욕을 하다가 이미 오른손에는 소주병을 거꾸로 들고 있고.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제 얼굴 왼쪽 광대 쪽을 소주병으로 쳐 버리더라고요.&quot;]<br /> 경찰에 붙잡힌 김 양은 불과 닷새 전 공동 상해 등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br /> 경적을 울린다는 이유로 함께 술을 마신 선후배 등 4명과 함께 50대 남성이 몰던 승용차를 빼앗고 운전자를 둔기로 폭행한 겁니다.<br /> 하지만 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로 영장을 기각했습니다.<br />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quot;(영장을 신청한 이유는) 그와 유사한 범행들이 있었고 계속. 다시 재범할 우려가 있다. 중한 상해를 가할 수도 있고 그런 부분이잖아요.&quot;]<br /> 경찰은 김 양에 대한 보강수사를 거쳐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br /> KBS 뉴스 이규명입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Video date 2018/09/17 19:31
Play musics without ads!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0rs2P_xsvQg/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0rs2P_xsvQg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6
01:45‘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00:00
Loading...
술에 취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에게 둔기를 휘두른 여중생이 구속됐습니다.
경적을 울린다며 운행 중인 차량을 멈춰 세운 뒤 50대 운전자를 폭행해 체포된 지 불과 닷새 뒤 벌어진 일이었습니다.
이규명 기자의 보도입니다.
[리포트]
날이 밝도록 편의점 야외 테이블에서 술을 마시는 여성들.
잠시 뒤 아르바이트생이 청소를 하러 나갑니다.
그런데, 갑자기 테이블이 쓰러지더니 아르바이트생이 여성들을 피해 달아납니다.
술을 마시던 여중생 15살 김 모 양이 편의점 아르바이트생을 폭행한 겁니다.
밤새 술을 마시던 김 양 일행은 눈이 마주쳤다는 이유로 청소를 하던 아르바이트생에게 소주병을 휘둘렀습니다.
소주병에 맞은 아르바이트생은 얼굴 등을 다쳐 전치 3주의 부상을 입었습니다.
[아르바이트생/음성변조 : "왜 (보냐고) 욕을 하다가 이미 오른손에는 소주병을 거꾸로 들고 있고. 일말의 망설임도 없이 제 얼굴 왼쪽 광대 쪽을 소주병으로 쳐 버리더라고요."]
경찰에 붙잡힌 김 양은 불과 닷새 전 공동 상해 등의 혐의로 경찰에 체포됐습니다.
경적을 울린다는 이유로 함께 술을 마신 선후배 등 4명과 함께 50대 남성이 몰던 승용차를 빼앗고 운전자를 둔기로 폭행한 겁니다.
하지만 법원은 증거 인멸과 도주 우려가 없다는 이유로 영장을 기각했습니다.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영장을 신청한 이유는) 그와 유사한 범행들이 있었고 계속. 다시 재범할 우려가 있다. 중한 상해를 가할 수도 있고 그런 부분이잖아요."]
경찰은 김 양에 대한 보강수사를 거쳐 사건을 검찰에 송치할 예정입니다.
KBS 뉴스 이규명입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31484 https://www.youtube.com/watch?v=0rs2P_xsvQg ‘영장 기각’ 여중생, 닷새 만에 또 폭행…결국 구속 / KBS뉴스(News) 3
Mark LIKE on the tags!
49301 KBS
1
48947 뉴스7
48946 KBS 뉴스7
16449 닷새
5259 여중생
31118 기각
15149 영장
4840 구속
11421 결국
4374 폭행
10044 kbs뉴스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