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자신감 향상 프로젝트 네 번째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를 위한 자기최면 ASMR입니다. 남들에게 사랑과 인정을 받고 싶고, 그들과 늘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도 낮은 자신감를 낳곤 합니다. 대개는 자기 하고 싶은 건 참아가며 남의 기준대로 맞춰버릇 하며 성장했기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br /> <br /> 어릴 때부터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진 적이 거의 없어서, 지금도 여전히 자기 내면의 욕구를 따르기보다 외부의 것이나 타인의 소망에 맞추며 살아가느라 자꾸만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늘 “해야 하는 것”을 해내기 바빴기에, 자발적으로 “하고 싶은 것”이나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거나 그런 게 없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늘 양보하며 타인을 배려하기만 하고, 지인의 부탁이나 요구에 쉽사리 거절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br /> <br /> 따라서 이런 경우엔 상상으로나마 좀더 과감해지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필치 못할 사정 따위 없이도 그냥 하기 싫거나 맘에 들지 않거나 내키지 않아서 무심하게 거절하고 외면하는 상상 훈련을 반복해야 합니다. 자신이 혼자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도 지인에게 부탁하고 뻔뻔하게 요구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는 여전히 타인 중심적인 모습으로 살아가겠지만, 일단 상상으로 마음의 근육을 키워나가는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이 콘텐츠는 그러한 원리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기 선언에 해당하는 말을 따라 하고 마음에 깊이 새기기 바랍니다.<br /> <br /> 자기최면 중에 마음 한쪽에서 조금이나마 저항감이나 거부감이 느껴진다면, 그 느낌 또한 기꺼이 허용하며 보듬어 안아줍니다. 불편하거나 불쾌한 느낌도 마음의 중요한 식구입니다. 비판적인 생각이 일어나면, 그 생각도 허용하면서 부드럽게 감싸 안아줍니다. 비판적인 생각도 마음의 중요한 식구입니다. 마음에서 일어나는 모든 감정과 생각, 충동과 욕구를 귀하게 여기며 자기최면을 다시 반복해서 시도합니다.<br /> <br /> 이어폰을 이용하시면 ASMR 효과를 높일 수 있으나, 그냥 스피커로 들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눈을 감고 편안하게 들으실 수 있도록 영상은 순수한 블랙 스크린으로 처리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들으실 때, 화면을 보호하면서 음성만 들으실 수 있습니다.<br /> <br /> 이 생활최면 ASMR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br /> <br /> #눈치 #인정 #파워포즈 #자신감 #최면 #ASMR<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Video date 2018/11/07 22:00
Play musics without ads!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kO2Jx2RJrGE/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kO2Jx2RJrGE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26
14:58[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00:00
Loading...
자신감 향상 프로젝트 네 번째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를 위한 자기최면 ASMR입니다. 남들에게 사랑과 인정을 받고 싶고, 그들과 늘 연결되어 있는 느낌을 유지하고 싶은 마음도 낮은 자신감를 낳곤 합니다. 대개는 자기 하고 싶은 건 참아가며 남의 기준대로 맞춰버릇 하며 성장했기 때문에 그럴 수 있습니다.

어릴 때부터 자신이 원하는 대로 할 수 있는 자유가 주어진 적이 거의 없어서, 지금도 여전히 자기 내면의 욕구를 따르기보다 외부의 것이나 타인의 소망에 맞추며 살아가느라 자꾸만 눈치를 볼 수밖에 없는 것입니다. 이런 경우는 늘 “해야 하는 것”을 해내기 바빴기에, 자발적으로 “하고 싶은 것”이나 “좋아하는 것”이 무엇인지 모르거나 그런 게 없는 상태일 수도 있습니다. 게다가 늘 양보하며 타인을 배려하기만 하고, 지인의 부탁이나 요구에 쉽사리 거절하지 못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런 경우엔 상상으로나마 좀더 과감해지는 연습이 필요합니다. 필치 못할 사정 따위 없이도 그냥 하기 싫거나 맘에 들지 않거나 내키지 않아서 무심하게 거절하고 외면하는 상상 훈련을 반복해야 합니다. 자신이 혼자 충분히 할 수 있는 것도 지인에게 부탁하고 뻔뻔하게 요구하는 연습을 해야 합니다. 실제로는 여전히 타인 중심적인 모습으로 살아가겠지만, 일단 상상으로 마음의 근육을 키워나가는 과정이 있어야 합니다. 이 콘텐츠는 그러한 원리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목소리에 주의를 기울이며 자기 선언에 해당하는 말을 따라 하고 마음에 깊이 새기기 바랍니다.

자기최면 중에 마음 한쪽에서 조금이나마 저항감이나 거부감이 느껴진다면, 그 느낌 또한 기꺼이 허용하며 보듬어 안아줍니다. 불편하거나 불쾌한 느낌도 마음의 중요한 식구입니다. 비판적인 생각이 일어나면, 그 생각도 허용하면서 부드럽게 감싸 안아줍니다. 비판적인 생각도 마음의 중요한 식구입니다. 마음에서 일어나는 모든 감정과 생각, 충동과 욕구를 귀하게 여기며 자기최면을 다시 반복해서 시도합니다.

이어폰을 이용하시면 ASMR 효과를 높일 수 있으나, 그냥 스피커로 들으셔도 무방합니다. 그리고 눈을 감고 편안하게 들으실 수 있도록 영상은 순수한 블랙 스크린으로 처리했습니다. 그래서 스마트폰이나 PC에서 들으실 때, 화면을 보호하면서 음성만 들으실 수 있습니다.

이 생활최면 ASMR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다면, 좋아요! 구독! 눌러주세요. 그리고 원하시는 내용이 있으면 댓글로 요청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눈치 #인정 #파워포즈 #자신감 #최면 #ASMR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30261 https://www.youtube.com/watch?v=kO2Jx2RJrGE [생활최면 ASMR] 남들에게 인정·수용 받고 싶은 마음, 자꾸 눈치보는 일 극복하기 (자신감 향상) 3
Mark LIKE on the tags!
55706 최면
55707 생활최면
55708 자기최면
55709 자신감
55710 수용
18795 받고
20170 인정
47927 눈치
55711 파워포즈
21605 자꾸
55712 극복하기
13012 향상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