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이 동영상은 일반적인 의학적 지식을 전달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br /> 개인의 특수한 상황에 대한 대답은 될 수 없으며, 개별적 사항에 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br /> ---------------------------------------------------------------------------------------------- <br /> 고혈압도 당뇨병과 마찬가지로 생활습관병에 가깝습니다.<br /> <br /> 그리고 역시 당뇨병과 마찬가지로 고혈압약을 먹기 싫어합니다.<br /> <br /> 고혈압 전단계나 초기 고혈압단계에서는 약을 먹지 않고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br /> <br /> 그러나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br /> <br /> 약을 먹지 않는 대신 자신의 생활습관을 혁명적으로 전복해야 합니다.<br /> <br /> 사실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한 방법입니다.<br /> <br /> 왜냐하면 입맛과 습관을 바꾸어야 하기 때문입니다.<br /> <br /> 입맛과 습관은 &#039;업&#039;이라고 할 정도로 그 관성이 대단해서 웬만해서는 그 방향이 바뀌지 않습니다.<br /> <br /> 육중한 유조선이 장애물을 보고 제동을 걸거나 방향을 살짝 바꾸어주려고 해도 그 무게에 의한 관성 때문에 한참 후에야 액션이 먹히는 것과 같습니다.<br /> <br /> 평소에 짜게 먹는 입맛을 저염식단으로 바꾸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어렵습니다.<br /> <br /> 기름기와 짠 맛은 음식의 풍미를 좋게 해주는 가장 쉽고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br /> <br /> 어떤 사람은 입맛을 잃고 건강을 찾느니, 입맛 대로 살다가 그냥 죽겠다는 말도 합니다. 물론 그냥 죽지는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약이 있기 때문입니다.<br /> <br /> 그러나 입맛을 바꾸는 데 성공한다면 고혈압 전단계에서 탈출할 수 있고, 초기 고혈압 역시 나중에는 약을 쓰지 않고 정상으로 복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br /> <br /> 오늘 저염식단으로 혈압을 잡은 두 개의 연구를 보도록 하겠습니다.<br /> <br /> 보너스로 동영상 끝에 쇼팽의 녹턴을 소개했습니다. 꼭 들어보세요^^<br /> <br /> #고혈압 #고혈압식단<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Video date 2018/09/25 20:29
Play musics without ads!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0_hxrF3c0JE/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0_hxrF3c0JE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496
22:57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00:00
Loading...
이 동영상은 일반적인 의학적 지식을 전달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개인의 특수한 상황에 대한 대답은 될 수 없으며, 개별적 사항에 대한 상담은 하지 않습니다.
----------------------------------------------------------------------------------------------
고혈압도 당뇨병과 마찬가지로 생활습관병에 가깝습니다.

그리고 역시 당뇨병과 마찬가지로 고혈압약을 먹기 싫어합니다.

고혈압 전단계나 초기 고혈압단계에서는 약을 먹지 않고 조절할 수 있는 방법이 있습니다.

그러나 쉬운 방법은 없습니다.

약을 먹지 않는 대신 자신의 생활습관을 혁명적으로 전복해야 합니다.

사실 쉽기도 하고 어렵기도 한 방법입니다.

왜냐하면 입맛과 습관을 바꾸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입맛과 습관은 '업'이라고 할 정도로 그 관성이 대단해서 웬만해서는 그 방향이 바뀌지 않습니다.

육중한 유조선이 장애물을 보고 제동을 걸거나 방향을 살짝 바꾸어주려고 해도 그 무게에 의한 관성 때문에 한참 후에야 액션이 먹히는 것과 같습니다.

평소에 짜게 먹는 입맛을 저염식단으로 바꾸는 것은 상상 이상으로 어렵습니다.

기름기와 짠 맛은 음식의 풍미를 좋게 해주는 가장 쉽고 가장 대중적인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은 입맛을 잃고 건강을 찾느니, 입맛 대로 살다가 그냥 죽겠다는 말도 합니다. 물론 그냥 죽지는 않습니다. 그럴 경우에는 약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입맛을 바꾸는 데 성공한다면 고혈압 전단계에서 탈출할 수 있고, 초기 고혈압 역시 나중에는 약을 쓰지 않고 정상으로 복구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오늘 저염식단으로 혈압을 잡은 두 개의 연구를 보도록 하겠습니다.

보너스로 동영상 끝에 쇼팽의 녹턴을 소개했습니다. 꼭 들어보세요^^

#고혈압 #고혈압식단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1
#Funny
#Funny
1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26447 https://www.youtube.com/watch?v=0_hxrF3c0JE 60.식사조절로 고혈압 전단계/초기 고혈압 탈출하기 3
Mark LIKE on the tags!
987 고혈압
47268 식사조절로
47269 전단계
13581 초기
43573 탈출하기
37376 닥터
36776 조홍근의
14796 3분건강
1224 당뇨병
46233 먹지
370721 죽염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