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안녕하세요? 강태혁부동산 입니다. 전에 소개해 드렸던 하점면 텃밭있는 농가주택을 소개해 드립니다.<br /> 기존가격에서 2천 다운된 가격.<br /> <br /> 총매가: 18,000만원.---------- 급매가: 16,000만원.<br /> 강태혁부동산(친절상담). 010-8759-3368.<br /> 홈피: www.landkth.kr<br /> <br /> <br /> 매물특징<br /> 1.하점면. 교통편리한 텃밭있는 농가주택 매매합니다. 대지: 605㎡(183).<br /> 건물:45㎡(14). 본채 건물: 방2, 주방1, 화장실1. 외부:창고(방2)의 형태입니다. <br /> 1940년대 준공된 주택을 중간에 일부 수리를 한상태입니다. 개량지붕/ 태양광. 광역상수도 사용함. <br /> 정문기준: 남향주택.<br /> 주택에는 현재 주인분이 거주중입니다. 바닥에 보일러 시설은 새로 설치해야 됩니다. <br /> 돌담과 텃밭이 있는곳으로 환하고,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br /> <br /> 2.강화대교에서 차량으로 48국도를 따라서 약2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br /> 중간에 신호등이 거의 없어서 4차선으로 가시면 금방 도착합니다. <br /> 뒷쪽의 산을 등지고, 앞쪽이 탁 트인곳입니다. <br /> 마을버스 승강장이 바로 인근에 있어서 대중교통편을 이용하시기에도 좋고, 차량의 진,출입이 용이한 장점이 있어요. <br /> 돌담으로 되어있고, 옆쪽에 쓰시기에 충분한 텃밭도 있어요. 현장을 가본결과 단점은 인근에 작은 목장이 있어요.<br /> 시골의 정취라 생각되긴 하지만 답사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br /> 계획관리지역의 대지위에 주택이 1동이 있고, 나중에 증축, 신축을 생각하실분들은 별도의 전용비없이 추가 신축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br /> 텃밭을 사용하시면서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거나, 주택을 수리해서 사용하실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br /> 주택공시지가는 68,200,000 원 입니다. 1억 이하의 주택으로 취득시 주택중과세에서 제외되는 장점이 있어요. <br />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더큰 주택인거 같습니다. 요즘 시세로 보면 좋은 금액의 매물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급매물!!!<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Video date 2023/05/13 18:21
Play musics without ads!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ytimg.googleusercontent.com/vi/6sv-ovMZuNY/0.jpg
https://www.youtube.com/embed/6sv-ovMZuNY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61
07:32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00:00
Loading...
안녕하세요? 강태혁부동산 입니다. 전에 소개해 드렸던 하점면 텃밭있는 농가주택을 소개해 드립니다.
기존가격에서 2천 다운된 가격.

총매가: 18,000만원.---------- 급매가: 16,000만원.
강태혁부동산(친절상담). 010-8759-3368.
홈피: www.landkth.kr


매물특징
1.하점면. 교통편리한 텃밭있는 농가주택 매매합니다. 대지: 605㎡(183).
건물:45㎡(14). 본채 건물: 방2, 주방1, 화장실1. 외부:창고(방2)의 형태입니다.
1940년대 준공된 주택을 중간에 일부 수리를 한상태입니다. 개량지붕/ 태양광. 광역상수도 사용함.
정문기준: 남향주택.
주택에는 현재 주인분이 거주중입니다. 바닥에 보일러 시설은 새로 설치해야 됩니다.
돌담과 텃밭이 있는곳으로 환하고, 편안한 분위기 입니다.

2.강화대교에서 차량으로 48국도를 따라서 약20분 정도의 거리입니다.
중간에 신호등이 거의 없어서 4차선으로 가시면 금방 도착합니다.
뒷쪽의 산을 등지고, 앞쪽이 탁 트인곳입니다.
마을버스 승강장이 바로 인근에 있어서 대중교통편을 이용하시기에도 좋고, 차량의 진,출입이 용이한 장점이 있어요.
돌담으로 되어있고, 옆쪽에 쓰시기에 충분한 텃밭도 있어요. 현장을 가본결과 단점은 인근에 작은 목장이 있어요.
시골의 정취라 생각되긴 하지만 답사하실분들은 꼭 참고하세요.
계획관리지역의 대지위에 주택이 1동이 있고, 나중에 증축, 신축을 생각하실분들은 별도의 전용비없이 추가 신축이 가능한 장점이 있어요.
텃밭을 사용하시면서 주말주택으로 사용하시거나, 주택을 수리해서 사용하실분들께 적극 추천해 드립니다.
주택공시지가는 68,200,000 원 입니다. 1억 이하의 주택으로 취득시 주택중과세에서 제외되는 장점이 있어요.
단점도 있지만 장점이 더큰 주택인거 같습니다. 요즘 시세로 보면 좋은 금액의 매물로 적극 추천 드립니다. 급매물!!!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259773 https://www.youtube.com/watch?v=6sv-ovMZuNY 가격인하!!! 교통편리한 강화도농가주택급매매,텃밭있는곳, 강화도주택,강화부동산매매. 3
Mark LIKE on the tags!
649853 강화도 저렴한 농가주택 기농 기촌
568674 농가빈집임대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