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성폭행 등 혐의로 고소한 김지은 씨는 2차 피해를 막아달라고 호소했는데요. <br /> <br /> 시민단체가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br /> <br />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는 허위 사실 등을 유포한 누리꾼들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br /> <br /> 이서현 기자가 보도합니다.<br /> <br /> [리포트]<br /> 김지은 씨는 최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br /> <br />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성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한 이후 &quot;무분별한 공격에 노출되고 있다&quot;며 2차 피해를 막아달라고 호소한 겁니다. <br /> <br /> 이에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떠돌고 있는 허위 정보 등과 관련해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br /> <br /> 누리꾼들이 김 씨에게 2차 피해를 주고 있다며 사이버상의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장을 제출한 겁니다. <br /> <br /> [배복주 /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회장] <br /> &quot;피해자 지원을 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2차 피해들을 저희가 목도하면서…수사 상황에 필요한 부분들은 (김지은 씨와) 조율을 해나가려고.&quot; <br /> <br /> 아울러 협의회 측은 허위 정보와 악의적인 댓글들을 수집해 경찰에 증거자료로 제출했습니다. <br /> <br /> 고발장에는 김 씨의 아버지가 보수정당 출신이라는 허위정보가 유포되고 있다는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br /> <br /> 채널A 뉴스 이서현입니다. <br /> <br /> newstart@donga.com <br /> 영상취재 : 추진엽 <br /> 영상편집 : 오훤슬기<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Video date 2018/03/16 20:54
Play musics without ads!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CJP7BnQiu8g/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CJP7BnQiu8g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4
01:20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00:00
Loading...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성폭행 등 혐의로 고소한 김지은 씨는 2차 피해를 막아달라고 호소했는데요.

시민단체가 법적 대응에 나섰습니다.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는 허위 사실 등을 유포한 누리꾼들을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이서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리포트]
김지은 씨는 최근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를 통해 자필 편지를 공개했습니다.

안희정 전 충남지사를 성폭행 등의 혐의로 고소한 이후 "무분별한 공격에 노출되고 있다"며 2차 피해를 막아달라고 호소한 겁니다.

이에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는 온라인 커뮤니티와 SNS에 떠돌고 있는 허위 정보 등과 관련해 경찰에 고발했습니다.

누리꾼들이 김 씨에게 2차 피해를 주고 있다며 사이버상의 명예훼손 혐의로 고발장을 제출한 겁니다.

[배복주 / 전국성폭력상담소협의회 회장]
"피해자 지원을 하는 과정에서 발견된 2차 피해들을 저희가 목도하면서…수사 상황에 필요한 부분들은 (김지은 씨와) 조율을 해나가려고."

아울러 협의회 측은 허위 정보와 악의적인 댓글들을 수집해 경찰에 증거자료로 제출했습니다.

고발장에는 김 씨의 아버지가 보수정당 출신이라는 허위정보가 유포되고 있다는 내용도 포함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채널A 뉴스 이서현입니다.

newstart@donga.com
영상취재 : 추진엽
영상편집 : 오훤슬기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21886 https://www.youtube.com/watch?v=CJP7BnQiu8g 허위사실로 ‘김지은 2차 피해’…고발된 누리꾼 3
Mark LIKE on the tags!
40696 허위사실로
35845 김지은
14693 2차
1
4730 피해
40697 고발된
38706 누리꾼
99 뉴스
14039 채널a
15642 안희정
36878 허위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