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정무비서를 하면서 안희정 전 충남지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김지은 씨가 검찰에서 23시간에 걸친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br /> <br />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어제 오전 10시쯤 김 씨를 불러 고소인 조사를 진행한 뒤 오늘 오전 9시 반쯤 돌려보냈습니다.<br /> <br /> <br /> [정혜선 / 김지은 씨 측 변호인]<br /> 피해자가 본인이 당한 피해 사실에 대해서 조사시간이 조금 길기는 했는데요. 기억에 있는 거 사실대로 차분하게 잘 진술을 했습니다. 그리고 향후 사안이 엄정하기 때문에 검찰에서 철저하게 공정하게 수사해줄 거라고 저희가 기대를 하고 있고요.<br /> <br /> 향후 수사 재판 과정 좀 지켜봐주시기를 저희가 부탁드리고 싶고, 특별히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지금도 피해자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 그다음에 허위 사실 그리고 사적인 정보들이 유출되고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피해자에 대한 2차 피해들이기 때문에 그걸 언론 그다음 국민들이 그렇게 하지 않도록 지켜봐주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br /> <br /> (오늘 공교롭게도 안희정 전 지사가 출석을 했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 당황도 하셨을 것 같은데 한말씀 부탁드립니다.)<br /> 어제 저희도 예측을 못 한 상황이기는 했는데요. 피해자가 담담하게 잘 진술했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시간을 가지면서 그렇게 진술을 했습니다. <br /> <br /> (안 전 지사가 출석할 때는 사과 안 하다가 나갈 때는 저희가 물어봤는데 사과를 했거든요. 혹시 소식을 접하시고 어떤 말씀하시는지...) <br /> 특별히 그 부분에 대해서 피해자가 아는 부분은 없고요. 그리고 수사 잘 받으실 거라고 생각을 하고요. 그렇습니다.<br /> <br /> (안 전 지사가 기습 출석했다는 소식을 김지은 씨가 들었을 때 반응 같은 건 어땠나요?)<br />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br /> <br /> (조사가 약간 지연됐다고 하던데 거기에 대한 반응은 없었던 건가요?)<br /> 저희가 예측하지 못한 돌발상황이었습니다. 어제 저희가 비공개로 출석을 했는데 그래서 그것 때문에 잠깐 중단이 됐었고요. 충분한 휴식 시간 거치고 다시 조사 시작해서 잘 받았습니다.<br /> <br /> (조사가 굉장히 길게 이루어졌는데 이번이 거의 처음이자 마지막 조사가 되는 건가요?) <br /> 조사 부분에 대해서는 검찰, 수사기관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가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가 없고요.<br /> <br /> (길어진 이유는 어떻게...) <br /> <br /> [장윤정 / 김지은 씨 측 변호인]<br /> 중간중간 조금 쉬는 시간 가지... (중략)<br /> <br /> ▶ 기사 원문 : <a href="http://www.ytn.co.kr/_ln/0103_201803101012241441" title="http://www.ytn.co.kr/_ln/0103_201803101012241441" target='_blank'>http://www.ytn.co.kr/_ln/0103_201803101012241441</a><br /> ▶ 제보 안내 : <a href="http://goo.gl/gEvsAL" title="http://goo.gl/gEvsAL" target='_blank'>http://goo.gl/gEvsAL</a>,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br /> <br />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a href="http://goo.gl/Ytb5SZ" title="http://goo.gl/Ytb5SZ" target='_blank'>http://goo.gl/Ytb5SZ</a><br /> <br />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Last tagged 2023/10/02 16:23
Play musics without ads!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cdn.hoyatag.com/cache/2019/01/19/88adf9c0e0c754eb51f2101cb78fce04-small.jpg
https://www.youtube.com/embed/z5aubm-1B9Q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4
02:54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00:00
Loading...
정무비서를 하면서 안희정 전 충남지사로부터 성폭행을 당했다고 폭로한 김지은 씨가 검찰에서 23시간에 걸친 고소인 조사를 마치고 집으로 돌아갔습니다.

서울서부지방검찰청 여성아동범죄조사부는 어제 오전 10시쯤 김 씨를 불러 고소인 조사를 진행한 뒤 오늘 오전 9시 반쯤 돌려보냈습니다.


[정혜선 / 김지은 씨 측 변호인]
피해자가 본인이 당한 피해 사실에 대해서 조사시간이 조금 길기는 했는데요. 기억에 있는 거 사실대로 차분하게 잘 진술을 했습니다. 그리고 향후 사안이 엄정하기 때문에 검찰에서 철저하게 공정하게 수사해줄 거라고 저희가 기대를 하고 있고요.

향후 수사 재판 과정 좀 지켜봐주시기를 저희가 부탁드리고 싶고, 특별히 당부드리고 싶은 것은 지금도 피해자에 대한 악의적인 소문 그다음에 허위 사실 그리고 사적인 정보들이 유출되고 있는데 이런 부분들은 피해자에 대한 2차 피해들이기 때문에 그걸 언론 그다음 국민들이 그렇게 하지 않도록 지켜봐주시기를 당부드리겠습니다.

(오늘 공교롭게도 안희정 전 지사가 출석을 했어요. 이 부분에 대해서 당황도 하셨을 것 같은데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어제 저희도 예측을 못 한 상황이기는 했는데요. 피해자가 담담하게 잘 진술했습니다. 그리고 충분한 시간을 가지면서 그렇게 진술을 했습니다.

(안 전 지사가 출석할 때는 사과 안 하다가 나갈 때는 저희가 물어봤는데 사과를 했거든요. 혹시 소식을 접하시고 어떤 말씀하시는지...)
특별히 그 부분에 대해서 피해자가 아는 부분은 없고요. 그리고 수사 잘 받으실 거라고 생각을 하고요. 그렇습니다.

(안 전 지사가 기습 출석했다는 소식을 김지은 씨가 들었을 때 반응 같은 건 어땠나요?)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조사가 약간 지연됐다고 하던데 거기에 대한 반응은 없었던 건가요?)
저희가 예측하지 못한 돌발상황이었습니다. 어제 저희가 비공개로 출석을 했는데 그래서 그것 때문에 잠깐 중단이 됐었고요. 충분한 휴식 시간 거치고 다시 조사 시작해서 잘 받았습니다.

(조사가 굉장히 길게 이루어졌는데 이번이 거의 처음이자 마지막 조사가 되는 건가요?)
조사 부분에 대해서는 검찰, 수사기관이 하는 것이기 때문에 저희가 그 부분에 대해서는 말씀드릴 수가 없고요.

(길어진 이유는 어떻게...)

[장윤정 / 김지은 씨 측 변호인]
중간중간 조금 쉬는 시간 가지... (중략)

▶ 기사 원문 : http://www.ytn.co.kr/_ln/0103_201803101012241441
▶ 제보 안내 : http://goo.gl/gEvsAL, 모바일앱, 8585@ytn.co.kr, #2424

▣ YTN 유튜브 채널 구독 : http://goo.gl/Ytb5SZ

[ 한국 뉴스 채널 와이티엔 / Korea News Channel YTN ]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20571 https://www.youtube.com/watch?v=z5aubm-1B9Q 김지은 씨 측 "피해자 2차 피해 생기지 않도록 해 달라" / YTN 3
Mark LIKE on the tags!
35845 김지은
6622 피해자
14693 2차
1
4730 피해
38473 생기지
27233 않도록
38474 달라
15642 안희정
4995 오전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