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임우재 &quot;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quot;<br /> <br /> [앵커]<br /> <br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혼소송을 하고 있는 임우재 삼성전기 고문이 언론 인터뷰에서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본인이 이건희 회장의 경호원 출신이라고 밝혔습니다. <br /> <br /> 또 아내에 대한 폭행설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br /> <br /> 정선미 기자의 보도입니다. <br /> <br /> [기자]<br /> <br />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혼소송 중인 임우재 삼성전기 고문.<br /> <br /> 언론 인터뷰에서 과거 가정사의 일부를 또 언급했습니다. <br /> <br /> 임 고문은 &quot;삼성물산 전산실에 입사했다는 이야기는 삼성에 의해 꾸며진 것&quot;이라며 &quot;이건희 회장 경호원으로 직장생활을 시작했다&quot;고 말했습니다. <br /> <br /> 또 이 회장의 허락을 받아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br /> <br /> 임 고문은 &quot;처제인 이서현 씨가 결혼을 서두르자 이 회장이 언니가 먼저 결혼하지 않으면 허락하지 않겠다고 해 결혼에 이르게 됐다&quot;고 주장했습니다.<br /> <br /> 만취상태로 아내를 폭행했다는 의혹도 &quot;우리 부부가 사는 집에 18명이 근무하지만 술 마시고 행패를 부리는 것을 본 사람이 없다&quot;고 말했습니다. <br /> <br /> 이혼소송 1심에서 패소한 임 고문은 이혼 불가 방침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br /> <br /> [임우재 / 삼성전기 상임고문] &quot;가정과 아이를 지키고 싶습니다. 항소심에서는 사실에 입각한 판결이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quot;<br /> <br /> 그는 항소이유서에서 친가 쪽 어른들이 손자를 만난 적이 없으며 태어난 지 9년 만에 처음 손자를 보고 부모님이 눈물을 흘렸다고 소개했습니다.<br /> <br /> 또 면접교섭후 아들과 라면을 먹고, 리조트 오락실에 간 경험을 거론하며 &quot;아들이 아버지와 함께 있을 때 더 자유로워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더 기쁘게 해주고 싶다&quot;고 말하기도 했습니다.<br /> <br />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br /> <br />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br /> <br /> (끝)<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Video date 2016/06/15 17:40
Play musics without ads!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OjmbleAMsgM/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OjmbleAMsgM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68
01:50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00:00
Loading...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앵커]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혼소송을 하고 있는 임우재 삼성전기 고문이 언론 인터뷰에서 세간에 알려진 것과 달리 본인이 이건희 회장의 경호원 출신이라고 밝혔습니다.

또 아내에 대한 폭행설도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정선미 기자의 보도입니다.

[기자]

이부진 호텔신라 사장과 이혼소송 중인 임우재 삼성전기 고문.

언론 인터뷰에서 과거 가정사의 일부를 또 언급했습니다.

임 고문은 "삼성물산 전산실에 입사했다는 이야기는 삼성에 의해 꾸며진 것"이라며 "이건희 회장 경호원으로 직장생활을 시작했다"고 말했습니다.

또 이 회장의 허락을 받아 교제를 시작했다고 밝혔습니다.

임 고문은 "처제인 이서현 씨가 결혼을 서두르자 이 회장이 언니가 먼저 결혼하지 않으면 허락하지 않겠다고 해 결혼에 이르게 됐다"고 주장했습니다.

만취상태로 아내를 폭행했다는 의혹도 "우리 부부가 사는 집에 18명이 근무하지만 술 마시고 행패를 부리는 것을 본 사람이 없다"고 말했습니다.

이혼소송 1심에서 패소한 임 고문은 이혼 불가 방침을 고수하고 있습니다.

[임우재 / 삼성전기 상임고문] "가정과 아이를 지키고 싶습니다. 항소심에서는 사실에 입각한 판결이 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그는 항소이유서에서 친가 쪽 어른들이 손자를 만난 적이 없으며 태어난 지 9년 만에 처음 손자를 보고 부모님이 눈물을 흘렸다고 소개했습니다.

또 면접교섭후 아들과 라면을 먹고, 리조트 오락실에 간 경험을 거론하며 "아들이 아버지와 함께 있을 때 더 자유로워하고 기뻐하는 모습을 보며 더 기쁘게 해주고 싶다"고 말하기도 했습니다.

연합뉴스TV 정선미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77096 https://www.youtube.com/watch?v=OjmbleAMsgM 임우재 "난 이건희 경호원 출신…허락해서 결혼" 3
Mark LIKE on the tags!
608427 임우재
15450 이건희
276284 경호원
24244 출신
4585 결혼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