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앵커 멘트<br /> <br /> 울산의 한 의원에서 20대 남성이 성형수술을 받은 뒤 후유증을 앓다 20여 일 만에 숨졌습니다.<br /> <br /> 의료 과실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br /> <br /> 박선자 기자가 취재했습니다.<br /> <br /> 리포트<br /> <br /> 지난달 18일 20대 후반의 박모 씨는 울산 삼산동의 한 의원에서 코와 눈 성형 수술을 받았습니다.<br /> <br /> 수술 뒤 박 씨는 후유증에 시달렸고 결국 지난 7일 부산의 한 대학병원에서 숨졌습니다.<br /> <br /> 울산의 한 종합병원 등 병원 서너 곳을 거친 뒤 20여 일 만입니다.<br /> <br /> 박씨의 사망 원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증과 패혈증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br /> <br /> 녹취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quot;부작용이 이렇게 있어 가지고 몇 군데 치료를 하고 돌아다니다 보니깐 마지막에 00병원에서 사망을 했다고..도대체 어떻게 처리하면 좋겠냐 이렇게 물어봤어요.&quot;<br /> <br /> 성형 수술을 한 의원은 박 씨가 수술 받은 사실은 인정했지만 의료 과실은 없었고 여러 병원을 거친 만큼 원인 파악이 제대로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습니다.<br /> <br /> 녹취 의원 관계자(음성변조) : &quot;00병원 거쳐서 00병원으로 갔기 때문에 의료 사고라는게 우리 병원에서 했다고 큰 문제가 됐다면 벌써 문 닫든지 했어야죠.&quot;<br /> <br /> 경찰은 박씨의 유가족들이 고소장을 접수하는 대로 해당 의원이 전문의 자격증이 있는지와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br /> <br /> KBS 뉴스 박선자입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Video date 2013/12/10 09:00
Play musics without ads!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Kr3NPE1eQgo/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Kr3NPE1eQgo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205
01:16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00:00
Loading...
앵커 멘트

울산의 한 의원에서 20대 남성이 성형수술을 받은 뒤 후유증을 앓다 20여 일 만에 숨졌습니다.

의료 과실 여부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박선자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리포트

지난달 18일 20대 후반의 박모 씨는 울산 삼산동의 한 의원에서 코와 눈 성형 수술을 받았습니다.

수술 뒤 박 씨는 후유증에 시달렸고 결국 지난 7일 부산의 한 대학병원에서 숨졌습니다.

울산의 한 종합병원 등 병원 서너 곳을 거친 뒤 20여 일 만입니다.

박씨의 사망 원인은 다발성 장기부전증과 패혈증인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녹취 경찰 관계자(음성변조) : "부작용이 이렇게 있어 가지고 몇 군데 치료를 하고 돌아다니다 보니깐 마지막에 00병원에서 사망을 했다고..도대체 어떻게 처리하면 좋겠냐 이렇게 물어봤어요."

성형 수술을 한 의원은 박 씨가 수술 받은 사실은 인정했지만 의료 과실은 없었고 여러 병원을 거친 만큼 원인 파악이 제대로 이뤄져야 한다고 밝혔습니다.

녹취 의원 관계자(음성변조) : "00병원 거쳐서 00병원으로 갔기 때문에 의료 사고라는게 우리 병원에서 했다고 큰 문제가 됐다면 벌써 문 닫든지 했어야죠."

경찰은 박씨의 유가족들이 고소장을 접수하는 대로 해당 의원이 전문의 자격증이 있는지와 정확한 사망 경위 등을 조사할 방침입니다.

KBS 뉴스 박선자입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71474 https://www.youtube.com/watch?v=Kr3NPE1eQgo 성형수술 뒤 후유증 앓던 20대 남 사망 3
Mark LIKE on the tags!
4135 뇌사
4426 성형외과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