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당뇨 치료를 하기 위해 병원에만 가면 계속 먹지 말라고만 하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가장 심했어요. 조금만 먹어도 먹지 말라고 해요. 음식 조절만 하라고 해요. 밥도 내 마음대로 먹으면 안되고, 잡곡밥만 먹으라고 하고요. 그러니깐 괴롭죠. 또 조금만 먹어도 혈당수치는 높아지니깐 또 스트레스는 계속 받아요. 안 그래도 제대로 먹지는 못하는데, 조금만 먹어도 혈당수치는 올라가고, 기운은 없어 죽겠고, 나중에는 저절로 입맛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러니깐 더욱 몸에 힘은 없어지고요. 이게 무한 반복이에요.” <br /> <br /> ​“제가 인슐린펌프 치료를 하러 갈 때 제 혈당수치가 500mg/dl 이상이었어요. 그 이상이 나와서 측정이 불가할 때도 있었고요.당시에는 제대로 먹지도 못해서 거의 영양실조가 되었을 때 인슐린펌프 치료를 하러 갔어요.”<br /> <br /> 인슐린펌프 치료로 당뇨 치료 방법을 바꿨을 뿐인데 한 달 만에 이운수씨에게 찾아온 변화는 놀라웠다. 무엇보다 큰 것은 측정 자체가 힘들었던 혈당수치가 정상 수치에 가까워진 것이다. <br /> <br /> “오늘 아침에 식전 혈당 수치가 97mg/dl이 나왔어요. 식후는 134mg/dl이 나왔고요. 제가 직접 인슐린펌프 치료를 해보니깐 몸에서 느껴져요. 예전에는 소변도 자주 마렵고 몸 상태가 안 좋은 것이 딱 있거든요. 그럴 때는 혈당수치도 높아요. 그런데 인슐린펌프 치료를 한 이후부터 화장실도 자주 가지 않아요. 잠 잘 때도 몇 번씩 깨서 갔던 소변을 지금은 아침까지 한번도 안 갈 때가 많아요. 진작에 인슐린펌프 치료 했어야 했는데……몰랐어요. 인슐린펌프 치료가 있다는 것을요. 지금은 주변에 적극 권하고 알려주고 합니다. 제 주변에도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저처럼 그 분들도 행복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br /> <br />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유지가 되고 모든 일상이 평온하게 회복이 되면서 이운수씨는 이보다 더 행복할 수가 없다고 거듭 말한다. 이제서야 찾은 일상이 주는 행복을 너무 늦게 깨달은 것이 아쉬울 뿐이라고 한다. 30년 동안 괴롭혔던 당뇨병을 탈출한 지 한달, 이운수씨의 행복은 이제 또 다른 시작의 출발점에 있다.<br /> <br /> “당뇨병이 고쳐진다고 생각을 하고 나의 몸 상태가 건강하다고 생각하면 그것만큼 행복한 것은 없어요. 세상을 살면서 물질적인 것이 주는 행복은 얼마 못 가잖아요. 건강이 최고죠. 내 몸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면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br /> <br /> <br /> 인슐린 펌프 치료 상담문의 전화 - 1544-8454<br /> 당뇨와 인슐린 펌프 홈페이지 : dangin.co.kr<br /> <br /> 당뇨완치를 위해 &#039;좋아요&#039;와 &#039;구독&#039;을 꾹~ 눌러주세요! &#039;Like &amp; Subscribe &amp; share&#039;!<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Video date 2020/04/13 09:34
Play musics without ads!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2AtgOZAqB3Q/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2AtgOZAqB3Q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260
05:31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00:00
Loading...
“당뇨 치료를 하기 위해 병원에만 가면 계속 먹지 말라고만 하고 엄청난 스트레스를 받았어요. 먹는 것에 대한 스트레스가 가장 심했어요. 조금만 먹어도 먹지 말라고 해요. 음식 조절만 하라고 해요. 밥도 내 마음대로 먹으면 안되고, 잡곡밥만 먹으라고 하고요. 그러니깐 괴롭죠. 또 조금만 먹어도 혈당수치는 높아지니깐 또 스트레스는 계속 받아요. 안 그래도 제대로 먹지는 못하는데, 조금만 먹어도 혈당수치는 올라가고, 기운은 없어 죽겠고, 나중에는 저절로 입맛이 떨어지더라고요. 그러니깐 더욱 몸에 힘은 없어지고요. 이게 무한 반복이에요.”

​“제가 인슐린펌프 치료를 하러 갈 때 제 혈당수치가 500mg/dl 이상이었어요. 그 이상이 나와서 측정이 불가할 때도 있었고요.당시에는 제대로 먹지도 못해서 거의 영양실조가 되었을 때 인슐린펌프 치료를 하러 갔어요.”

인슐린펌프 치료로 당뇨 치료 방법을 바꿨을 뿐인데 한 달 만에 이운수씨에게 찾아온 변화는 놀라웠다. 무엇보다 큰 것은 측정 자체가 힘들었던 혈당수치가 정상 수치에 가까워진 것이다.

“오늘 아침에 식전 혈당 수치가 97mg/dl이 나왔어요. 식후는 134mg/dl이 나왔고요. 제가 직접 인슐린펌프 치료를 해보니깐 몸에서 느껴져요. 예전에는 소변도 자주 마렵고 몸 상태가 안 좋은 것이 딱 있거든요. 그럴 때는 혈당수치도 높아요. 그런데 인슐린펌프 치료를 한 이후부터 화장실도 자주 가지 않아요. 잠 잘 때도 몇 번씩 깨서 갔던 소변을 지금은 아침까지 한번도 안 갈 때가 많아요. 진작에 인슐린펌프 치료 했어야 했는데……몰랐어요. 인슐린펌프 치료가 있다는 것을요. 지금은 주변에 적극 권하고 알려주고 합니다. 제 주변에도 당뇨병으로 고생하시는 분들이 많거든요. 저처럼 그 분들도 행복하면 얼마나 좋겠어요.”

혈당 수치가 정상으로 유지가 되고 모든 일상이 평온하게 회복이 되면서 이운수씨는 이보다 더 행복할 수가 없다고 거듭 말한다. 이제서야 찾은 일상이 주는 행복을 너무 늦게 깨달은 것이 아쉬울 뿐이라고 한다. 30년 동안 괴롭혔던 당뇨병을 탈출한 지 한달, 이운수씨의 행복은 이제 또 다른 시작의 출발점에 있다.

“당뇨병이 고쳐진다고 생각을 하고 나의 몸 상태가 건강하다고 생각하면 그것만큼 행복한 것은 없어요. 세상을 살면서 물질적인 것이 주는 행복은 얼마 못 가잖아요. 건강이 최고죠. 내 몸이 건강하다고 생각하면 모든 것이 아름답게 보입니다. 그게 세상에서 제일 행복한 사람이라고 저는 생각합니다.”


인슐린 펌프 치료 상담문의 전화 - 1544-8454
당뇨와 인슐린 펌프 홈페이지 : dangin.co.kr

당뇨완치를 위해 '좋아요'와 '구독'을 꾹~ 눌러주세요! 'Like & Subscribe & share'!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70083 https://www.youtube.com/watch?v=2AtgOZAqB3Q 한 달 만에 당뇨혈당 400에서 정상으로 돌아오는 방법! 당뇨 때문에 괴로웠던 남자의 당뇨 극복기! 3
Mark LIKE on the tags!
440345 당뇨완치
3612 혈당관리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