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안녕하세요.<br /> 오늘은 콩물 만들기로 콩물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br /> <br /> 콩물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콩은 전날밤에 물에 불렸다가 다음날 끓여줬어요.(8시간 이상)<br /> 꼭 물에 불려줘야지 귀찮다고 그냥 끓이시는 건 비추합니다.<br /> 삶은 콩과 물의 비율은 1:1<br /> 끓이는건 30분정도 끓이면 된다는데, 전 그정도로는 좀 딱딱하게 느껴져서 한시간 넘게 끓여줬어요.<br /> 개인적으로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해서 오래 끓이는데, 오래 끓일수록 푹 익어서 식감은 부드러워지지만 메주냄새가 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되요.<br /> 근데 엄청 오래 끓여서 갈면 진짜 크림같이 부드러워져요.<br /> 일반 콩물이랑 좀 다른 느낌이 되더라구요.<br /> <br /> 삶은 콩을 갈 때는 처음에는 물을 조금 넣고 갈았다가 뻑뻑해지면 물을 추가해서 갈아야지 곱게 갈려요.<br /> <br /> 콩은 금방 쉴 수 있으니 3일치만 만들어두고 냉장보관하시고 많은 양을 하신경우에는 콩을 얼려두었다가 먹기 전에 갈아서 드시는 것도 좋아요.<br /> <br /> <br /> 콩은 지방과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에요.<br /> 콩물은 리놀산 성분이 가득해서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되고 . 당뇨예방, 붓기완화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br />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흡사한 이소플라본이란 물질이 함유돼 여자에게 더 좋은 식품이에요.<br /> 또, 콩물은 리놀산 성분이 가득해서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br /> 비타민a가 풍부해서 시력보호에 효과적이고 안토시아닌 성분도 풍부해서 시력향상도 기대할 수 있어요.<br /> 당뇨예방, 붓기완화에도 효과적이구요.<br /> <br />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콩물을 아침 저녁대신 드시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드시면 되구요.<br /> 포만감이 좋고 필요영양소를 보충해주면서 운동전후의 갑작스러운 근손실을 예방해준대요.<br /> <br /> 콩물다이어트는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아서 다른 다이어트보다는 좀 하기 편한 느낌이었어요.<br /> 과식한 다음날 밥대신 콩물을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속도 편하고...<br /> 다이어트 하다보면 살은 빠지겠지만 건강에는 안 좋을 거 같다라던가 속 버리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콩물은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br /> 점심에는 일반식을 먹을 수 있으니 다른 음식 생각나는 것도 좀 덜 하구요.<br /> 밥하기 귀찮을때 먹기도 좋더라구요.<br /> 근데 전날밤에 불리고 끓이고 가는게 습관이 되지 않으면 좀 귀찮게 느껴질 수 있어요.<br /> 그리고 그냥 오늘 집에 노란콩이 있어서 이걸로 만들어봤지만 맛도 영양도 검은콩이 훨씬 좋고 맛있어요.<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Video date 2018/07/25 13:11
Play musics without ads!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zlHj8m23efc/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zlHj8m23efc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39
01:41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00:00
Loading...
안녕하세요.
오늘은 콩물 만들기로 콩물다이어트를 해보았어요.

콩물다이어트를 하기 위해 콩은 전날밤에 물에 불렸다가 다음날 끓여줬어요.(8시간 이상)
꼭 물에 불려줘야지 귀찮다고 그냥 끓이시는 건 비추합니다.
삶은 콩과 물의 비율은 1:1
끓이는건 30분정도 끓이면 된다는데, 전 그정도로는 좀 딱딱하게 느껴져서 한시간 넘게 끓여줬어요.
개인적으로는 부드러운 식감을 좋아해서 오래 끓이는데, 오래 끓일수록 푹 익어서 식감은 부드러워지지만 메주냄새가 날 수도 있다고 하니 주의하셔야되요.
근데 엄청 오래 끓여서 갈면 진짜 크림같이 부드러워져요.
일반 콩물이랑 좀 다른 느낌이 되더라구요.

삶은 콩을 갈 때는 처음에는 물을 조금 넣고 갈았다가 뻑뻑해지면 물을 추가해서 갈아야지 곱게 갈려요.

콩은 금방 쉴 수 있으니 3일치만 만들어두고 냉장보관하시고 많은 양을 하신경우에는 콩을 얼려두었다가 먹기 전에 갈아서 드시는 것도 좋아요.


콩은 지방과 탄수화물 함량이 낮고 단백질이 풍부해서 다이어트에 좋은 식품이에요.
콩물은 리놀산 성분이 가득해서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되고 . 당뇨예방, 붓기완화에도 효과적이라고 해요
여성 호르몬인 에스트로겐과 흡사한 이소플라본이란 물질이 함유돼 여자에게 더 좋은 식품이에요.
또, 콩물은 리놀산 성분이 가득해서 콜레스테롤 배출에 도움이 된다고 해요
비타민a가 풍부해서 시력보호에 효과적이고 안토시아닌 성분도 풍부해서 시력향상도 기대할 수 있어요.
당뇨예방, 붓기완화에도 효과적이구요.

다이어트를 위해서는 콩물을 아침 저녁대신 드시고 점심만 일반식으로 드시면 되구요.
포만감이 좋고 필요영양소를 보충해주면서 운동전후의 갑작스러운 근손실을 예방해준대요.

콩물다이어트는 포만감도 있고 맛도 좋아서 다른 다이어트보다는 좀 하기 편한 느낌이었어요.
과식한 다음날 밥대신 콩물을 먹으면 건강해지는 느낌도 들고 속도 편하고...
다이어트 하다보면 살은 빠지겠지만 건강에는 안 좋을 거 같다라던가 속 버리겠다는 생각이 들 때가 있는데, 콩물은 정말 건강해지는 느낌이에요.
점심에는 일반식을 먹을 수 있으니 다른 음식 생각나는 것도 좀 덜 하구요.
밥하기 귀찮을때 먹기도 좋더라구요.
근데 전날밤에 불리고 끓이고 가는게 습관이 되지 않으면 좀 귀찮게 느껴질 수 있어요.
그리고 그냥 오늘 집에 노란콩이 있어서 이걸로 만들어봤지만 맛도 영양도 검은콩이 훨씬 좋고 맛있어요.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68184 https://www.youtube.com/watch?v=zlHj8m23efc 콩물 만들기, 콩물 다이어트 식단 추천 & 후기 3
Mark LIKE on the tags!
600799 콩물
745 만들기
568 다이어트
12298 식단
4085 추천
3903 후기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