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왜 제가 소망하는 것들은 이루어지지 않을까요?<br /> 우리는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망하는 것을 현실세계에 불러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과거에 내가 소망했던 것들을 모두 실현했습니다. 그동안의 성취 경험들을 통해 ‘내가 명령하면 현실이 된다!’라는 단단한 믿음이 생겨났습니다. <br /> 인간은 우주,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분입니다. 그분의 아들딸이 바로 우리입니다. 하나님은 자녀인 우리를 위해 무엇이든 상상으로 창조할 수 있는 주방인 우주를 만드셨습니다. 우리가 어떤 것을 생각하기도 전에 우주에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br /> 그동안 나는 보통 사람들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것을 성취했습니다. 20대 후반의 나는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거액의 빚을 혼자의 힘으로 다 갚았습니다. 2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고시원에서 며칠씩 굶으며 막노동을 했던 내가 200여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16권의 교과서에 글이 수록되었고,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만 30채 정도 됩니다. 타고 다니는 자동차만 해도 벤츠 S클래스,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등 6대입니다. 지금은 100억 부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지독히 가난했던 내가 간절히 하나님께 간구했던 것들이었습니다.<br /> 지금과 다른 삶을 살기를 바란다면 의식을 통째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의식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선 절대 삶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나는 네빌고다드TV를 통해 의식 변화와 잠재의식의 힘, 우주의 법칙 등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내 삶을 변화시켰고 여러분의 삶까지 변화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br /> <br /> 김도사 <br /> *김도사 유튜브 구독 : <a href="https://www.youtube.com/channel/UCtjB" title="https://www.youtube.com/channel/UCtjB" target='_blank'>https://www.youtube.com/channel/UCtjB</a>...<br /> *김도사 공식 인스타그램 : <a href="http://www.instagram.com/kimdosaa" title="http://www.instagram.com/kimdosaa" target='_blank'>http://www.instagram.com/kimdosaa</a><br /> *김도사 공식 카페 : <a href="http://cafe.naver.com/bookuniversity" title="http://cafe.naver.com/bookuniversity" target='_blank'>http://cafe.naver.com/bookuniversity</a><br /> *김도사 TEL) 010-7286-7232 <br /> <br /> 네빌고다드, 마음의 법칙, 상상력, 끌어당김, 잠재력<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Video date 2019/12/31 19:56
Play musics without ads!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K0R3oT-5-7I/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K0R3oT-5-7I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77
11:40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00:00
Loading...
왜 제가 소망하는 것들은 이루어지지 않을까요?
우리는 무엇이든 원하는 것을 얻을 수 있습니다. 소망하는 것을 현실세계에 불러낼 수 있다는 뜻입니다. 나는 과거에 내가 소망했던 것들을 모두 실현했습니다. 그동안의 성취 경험들을 통해 ‘내가 명령하면 현실이 된다!’라는 단단한 믿음이 생겨났습니다.
인간은 우주, 하나님과 연결되어 있습니다. 하나님은 천지 만물을 창조하신 분입니다. 그분의 아들딸이 바로 우리입니다. 하나님은 자녀인 우리를 위해 무엇이든 상상으로 창조할 수 있는 주방인 우주를 만드셨습니다. 우리가 어떤 것을 생각하기도 전에 우주에 이미 존재한다는 것을 믿어야 합니다.
그동안 나는 보통 사람들은 상상도 할 수 없을 정도로 많은 것을 성취했습니다. 20대 후반의 나는 아버지가 갑자기 돌아가신 후 거액의 빚을 혼자의 힘으로 다 갚았습니다. 2년제 대학을 졸업하고 고시원에서 며칠씩 굶으며 막노동을 했던 내가 200여 권의 책을 출간했습니다. 16권의 교과서에 글이 수록되었고, 소유하고 있는 부동산만 30채 정도 됩니다. 타고 다니는 자동차만 해도 벤츠 S클래스, 페라리, 람보르기니, 포르쉐, 캐딜락 에스컬레이드 등 6대입니다. 지금은 100억 부자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이 모든 것들은 지독히 가난했던 내가 간절히 하나님께 간구했던 것들이었습니다.
지금과 다른 삶을 살기를 바란다면 의식을 통째로 변화시켜야 합니다. 의식 변화가 일어나지 않고선 절대 삶이 달라지지 않습니다. 나는 네빌고다드TV를 통해 의식 변화와 잠재의식의 힘, 우주의 법칙 등에 대해 말할 것입니다. 이러한 것들이 내 삶을 변화시켰고 여러분의 삶까지 변화시킬 것이기 때문입니다.

김도사
*김도사 유튜브 구독 : https://www.youtube.com/channel/UCtjB...
*김도사 공식 인스타그램 : http://www.instagram.com/kimdosaa
*김도사 공식 카페 : http://cafe.naver.com/bookuniversity
*김도사 TEL) 010-7286-7232

네빌고다드, 마음의 법칙, 상상력, 끌어당김, 잠재력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61569 https://www.youtube.com/watch?v=K0R3oT-5-7I 이렇게 하면 로또 복권 1등 당첨됩니다! 실제 로또복권 1등 당첨자가 말하는.. 3
Mark LIKE on the tags!
493272 로또 예상번호
15768 아틀라스
Guest
Guest
0
0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Guest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