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여친 자는 사이 알몸 &#039;찰칵&#039;…男간호사 덜미<br /> <br /> [앵커]<br /> <br /> 여자친구가 자고 있는 사이 나체사진을 몰래 찍은 30대 남성이 입건됐습니다. <br /> <br /> 여성은 정황상 자신의 알몸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됐을 공산이 크다는 불안감에 정신과 치료를 받는 중이고 생업도 포기했습니다. <br /> <br /> 박현우 기자입니다. <br /> <br /> [기자]<br /> <br /> 지난해 12월 남자친구의 휴대전화를 보던 34살 A씨는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br /> <br /> 간호사인 31살 남자친구의 선배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남자친구에게 &#039;여자친구와 성관계 뒤 나체를 몰래 찍어오라&#039;고 지시했는데 남자친구가 &#039;알겠다&#039;고 답한 내용을 봤기 때문입니다.<br /> <br /> 다른 채팅방에는 남자친구와 친구들이 성인사이트인 &#039;소라넷&#039;에서 쓰는 은어를 사용하며 대화를 나눈 흔적도 있었습니다.<br /> <br /> [ A씨 / 피해자] &quot;단 둘이 있을 때는 남자친구가 항상 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있고 만지작 거렸거든요…그 사진들이 지인이나 인터넷에 유포돼 사진 보고 지인들한테 연락올까 늘 불안한 마음이…&quot;<br /> <br /> 불안해진 A씨는 고소장을 냈지만 B씨의 휴대전화에서 A씨의 나체 사진 등이 발견되지 않아 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했습니다.<br /> <br /> 그러나 &#039;물증&#039;을 잡은 것은 그로부터 한 달 뒤. <br /> <br /> 고소 사실을 숨기고 B씨를 만나던 A씨는 B씨가 자는 틈을 타 휴대전화를 살펴보다 전날밤 술에 취해 잠든 자신의 나체를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B씨를 재차 고소했습니다.<br /> <br /> 고소장을 받은 경찰은 성폭력범죄처벌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B씨를 불러 조사했습니다.<br /> <br /> B씨는 두 차례 A씨의 나체사진을 찍은 사실은 인정했지만 유포하지는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br /> <br /> 경찰은 B씨의 유포 여부와 B씨 지인들의 &#039;몰카&#039; 범죄에 대해서도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br /> <br /> 연합뉴스TV 박현우입니다.<br /> <br />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br /> <br /> (끝)<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Video date 2016/03/10 07:59
Play musics without ads!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s_MwlQdCswI/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s_MwlQdCswI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65
01:54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00:00
Loading...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앵커]

여자친구가 자고 있는 사이 나체사진을 몰래 찍은 30대 남성이 입건됐습니다.

여성은 정황상 자신의 알몸 사진이 인터넷에 유포됐을 공산이 크다는 불안감에 정신과 치료를 받는 중이고 생업도 포기했습니다.

박현우 기자입니다.

[기자]

지난해 12월 남자친구의 휴대전화를 보던 34살 A씨는 소스라치게 놀랐습니다.

간호사인 31살 남자친구의 선배가 모바일 메신저를 통해 남자친구에게 '여자친구와 성관계 뒤 나체를 몰래 찍어오라'고 지시했는데 남자친구가 '알겠다'고 답한 내용을 봤기 때문입니다.

다른 채팅방에는 남자친구와 친구들이 성인사이트인 '소라넷'에서 쓰는 은어를 사용하며 대화를 나눈 흔적도 있었습니다.

[ A씨 / 피해자] "단 둘이 있을 때는 남자친구가 항상 휴대전화를 손에 쥐고 있고 만지작 거렸거든요…그 사진들이 지인이나 인터넷에 유포돼 사진 보고 지인들한테 연락올까 늘 불안한 마음이…"

불안해진 A씨는 고소장을 냈지만 B씨의 휴대전화에서 A씨의 나체 사진 등이 발견되지 않아 수사가 제대로 이뤄지지 못했습니다.

그러나 '물증'을 잡은 것은 그로부터 한 달 뒤.

고소 사실을 숨기고 B씨를 만나던 A씨는 B씨가 자는 틈을 타 휴대전화를 살펴보다 전날밤 술에 취해 잠든 자신의 나체를 찍은 사진을 발견하고 B씨를 재차 고소했습니다.

고소장을 받은 경찰은 성폭력범죄처벌특례법상 카메라 등 이용 촬영 혐의로 B씨를 불러 조사했습니다.

B씨는 두 차례 A씨의 나체사진을 찍은 사실은 인정했지만 유포하지는 않았다고 진술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경찰은 B씨의 유포 여부와 B씨 지인들의 '몰카' 범죄에 대해서도 수사를 벌이고 있습니다.

연합뉴스TV 박현우입니다.

연합뉴스TV : 02-398-4409(제보) 4441(기사문의), 카톡/라인 jebo23

(끝)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40395 https://www.youtube.com/watch?v=s_MwlQdCswI 여친 자는 사이 알몸 '찰칵'…男간호사 덜미 3
Mark LIKE on the tags!
527028 여자알몸
77550 Yonhapnews TV
22568 알몸
존시나
존시나
There is no introduction.
 
Share page of @존시나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