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오늘은 구독자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해서 답변을 해드리고자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br /> <br /> 자 그럼 첫번재로<br /> <br /> <br /> <br /> Q:피지컬갤러리는 빡빡이 아저씨 혼자서 운영하나요?<br /> <br /> 자 저희 피지컬 갤러리는 1~2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아닙니다<br /> <br /> 원래는 1~2명으로 시작했지만 새로운 컨텐츠를 창출하기 위해 몇몇 팀원들을 새로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br /> <br /> 그래서 현재 호주 물리치료사부터 시작해서, 이스라엘의 머슬앤모션, 필라테스 강사, 스포츠영양사, 스포츠의학 박사, 그리고 의사로 구성되어있고 그들의 자료를 가공해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br /> <br /> <br /> Q:빡빡이 아저씨는 누구인가요?<br /> <br /> 자 우선 빡빡이 아저씨는 누구인가? 라고 정말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데요<br /> <br /> 좀전에 말했듯이 저희 피지컬 갤러리는 1~2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아닙니다.<br /> <br /> 일반인들에게 유익한 의학지식을 전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br /> <br /> 그런데 그 선생님들이 직접 컨텐츠에 출연하기에는 다들 신상에 대한 정보 노출이 우려되었고 빡빡이 아저씨는 그들 모두의 대변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br /> <br /> 그래서 빡빡이 아저씨의 직업은 무엇인가에 대한 답변을 해주자면,<br /> <br /> 빡빡이 아저씨는 물리치료사이자, 트레이너이자, 의사이자, 필라테스 강사이기도 한 존재라는 거죠.<br /> <br /> 물론 댄도 마찬가지구요.<br /> <br /> 이 때문에 우리가 여태까지 직업이 뭔가요? 라는 질문에 대답하기 매우 애매했었습니다.<br /> <br />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빡빡이 아저씨는 그냥 빡빡이 아저씨라고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br /> <br /> Q: 운동 컨텐츠는 요즘 안 다루시나요?<br /> <br /> 아! 이제 댄과 함께 운동 컨텐츠도 다시 시작해 볼겁니다.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ㅎ <br /> <br /> <br /> <br /> Q:오프라인 치료는 받을수 없는것인가?<br /> <br /> 현재 저희 팀원들은 서로 서로 다른 지역에서 직원으로 근무를 하고 있어서 병원이나 센터를 소개해주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br /> 그래서 이건 추후에 팀원들끼리 모여서 새로 만들게 되면 그때부터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br /> <br /> Q:앞으로 재활과 체형교정에 대해서만 다룰건지?<br /> <br />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도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있어요 <br /> 아까 말했듯이 저흰 물리치료사만 있는 팀이 아니라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br /> 영양이나 운동 등등 건강에 관한 모든 카테고리를 다루려고 하거든요.<br /> <br /> 근데 그걸 어떻게 우리스타일대로 풀어나갈지가 고민이더라구요.<br /> <br /> 그래서 저희 구독자분들에게 이벤트를 하나 해보려고 하는데요. <br /> <br /> 혹 저희가 진행했으면 하는 그런 재미난 컨텐츠 아이디어가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시길 바랍니다.<br /> <br /> 예능 느낌의 콘텐츠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환영이에요~!<br /> <br /> 스트리밍 컨텐츠도 말이죠!<br /> <br /> 댓글 중 좋은 의견을 몇 개 뽑아서 통해서 8월 말에 문화상품권 1만원씩 선물로 주도록할게요<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Video date 2018/08/27 20:00
Play musics without ads!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LpznheEcvsw/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LpznheEcvsw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9K+
02:43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00:00
Loading...
오늘은 구독자분들이 많이 궁금해하시는 질문들에 대해서 답변을 해드리고자 영상을 만들어봤습니다.

자 그럼 첫번재로



Q:피지컬갤러리는 빡빡이 아저씨 혼자서 운영하나요?

자 저희 피지컬 갤러리는 1~2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아닙니다

원래는 1~2명으로 시작했지만 새로운 컨텐츠를 창출하기 위해 몇몇 팀원들을 새로 모집하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현재 호주 물리치료사부터 시작해서, 이스라엘의 머슬앤모션, 필라테스 강사, 스포츠영양사, 스포츠의학 박사, 그리고 의사로 구성되어있고 그들의 자료를 가공해서 업로드하고 있습니다.


Q:빡빡이 아저씨는 누구인가요?

자 우선 빡빡이 아저씨는 누구인가? 라고 정말 많은 분들이 물어보시는데요

좀전에 말했듯이 저희 피지컬 갤러리는 1~2명으로 이루어진 팀이 아닙니다.

일반인들에게 유익한 의학지식을 전파하기 위해 만들어진, 다양한 전문가들로 이루어진 팀입니다.

그런데 그 선생님들이 직접 컨텐츠에 출연하기에는 다들 신상에 대한 정보 노출이 우려되었고 빡빡이 아저씨는 그들 모두의 대변자라고 볼 수 있습니다.

그래서 빡빡이 아저씨의 직업은 무엇인가에 대한 답변을 해주자면,

빡빡이 아저씨는 물리치료사이자, 트레이너이자, 의사이자, 필라테스 강사이기도 한 존재라는 거죠.

물론 댄도 마찬가지구요.

이 때문에 우리가 여태까지 직업이 뭔가요? 라는 질문에 대답하기 매우 애매했었습니다.

그러니까 여러분들도 빡빡이 아저씨는 그냥 빡빡이 아저씨라고 알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Q: 운동 컨텐츠는 요즘 안 다루시나요?

아! 이제 댄과 함께 운동 컨텐츠도 다시 시작해 볼겁니다. 기대해주셔도 좋습니다 ㅎ



Q:오프라인 치료는 받을수 없는것인가?

현재 저희 팀원들은 서로 서로 다른 지역에서 직원으로 근무를 하고 있어서 병원이나 센터를 소개해주기가 애매한 부분이 있습니다.
그래서 이건 추후에 팀원들끼리 모여서 새로 만들게 되면 그때부터 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Q:앞으로 재활과 체형교정에 대해서만 다룰건지?

그 부분에 대해서는 저희도 정말 많은 고민을 하고 있어요
아까 말했듯이 저흰 물리치료사만 있는 팀이 아니라 다양한 직업으로 구성되어 있기 때문에
영양이나 운동 등등 건강에 관한 모든 카테고리를 다루려고 하거든요.

근데 그걸 어떻게 우리스타일대로 풀어나갈지가 고민이더라구요.

그래서 저희 구독자분들에게 이벤트를 하나 해보려고 하는데요.

혹 저희가 진행했으면 하는 그런 재미난 컨텐츠 아이디어가 있으면 댓글란에 적어주시길 바랍니다.

예능 느낌의 콘텐츠 아이디어는 언제든지 환영이에요~!

스트리밍 컨텐츠도 말이죠!

댓글 중 좋은 의견을 몇 개 뽑아서 통해서 8월 말에 문화상품권 1만원씩 선물로 주도록할게요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12834 https://www.youtube.com/watch?v=LpznheEcvsw 빡빡이아저씨는 누구인가? (eng sub) 3
Mark LIKE on the tags!
11150 피지컬갤러리
415029 빡빡이아저씨
5077 대머리
415030 대머리아저씨
345242 빡빡이
Vlogger
Vlogger
8K+
7K+
Subscribe Popular Videos! :)
 
Share page of @Vlogger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