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방구석TV 구독하기 : <a href="https://goo.gl/CejKMX" title="https://goo.gl/CejKMX" target='_blank'>https://goo.gl/CejKMX</a><br />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br /> <br />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br /> 누군가와 함께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오롯이 자신만을 위해 떠나는 혼행! 오늘은! 2017년 한 해 동안 혼행족들이 많이 찾은 해외여행지를 알아보려 하는데요,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br /> <br /> 1. 일본 도쿄<br /> 일본의 수도이자 과거부터 현재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도쿄!<br /> 아사쿠사에서 일본의 옛 신사와 전통미를 한껏 느낄 수 있고, 하라주쿠에선 일본 현대의 개성과 젊음을 느낄 수 있어 많은 혼행족들이 찾았는데요, 이 외에도 시부야의 밤 문화, 도쿄타워의 야경, 디즈니랜드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br /> 또한 일본에서 치안이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이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도 잘 되어 있어, 혼자 여행하기 좋은 도시이니 혼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고려해보세요!<br /> <br /> 2. 영국 런던<br /> 신사의 나라 영국!<br /> 역사와 예술 그리고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자신이 선정한 주제별로 여행하기 좋아 인기가 높은데요, 런던 내 교통이 편리하고 영어가 공용어여서 다른 유럽 여행지보단 혼자 여행 이 수월한 곳입니다.<br /> 역사와 예술 그리고 쇼핑까지 내가 원하는 여행 테마를 골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세요!<br /> <br /> 3. 태국 방콕<br />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br /> 배낭여행자들이 많은 만큼 1인 여행객들을 위한 숙소도 많은데요,<br /> 숙소와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부족함 없이 혼자 여행하기 아주 좋습니다. 또한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기도 해 방콕의 음식을 값싸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혼자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방콕으로 떠나보세요!<br /> <br /> 4. 프랑스 파리<br /> 에펠탑과 베르사유 궁전과 같은 아름다운 대표 건축물부터, 루브르 박물관, 세느강 유람선 등 역사적이고 낭만적인 여행 요소들이 가득한데요, 덕분에 여성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고, 여성혼행족 비율이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유럽의 느낌이 물씬나는 랜드마크들이 많아 스냅사진을 남기기도 좋고, 달콤한 디저트로도 유명한 파리이니, 낭만적이고 달콤한 혼자만의 여행을 원한다면 파리로 떠나보세요!<br /> <br /> 5. 일본 오사카<br /> 2017년 한국인 선호 해외여행지 1위가 바로 오사카인데요, 오사카는 음식, 쇼핑, 관광 등 빠질 것 없는 완벽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br /> 혼행족을 위한 캡슐 호텔과 아담한 숙소들이 많아 숙박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도톤보리와 시내의 돈키호테 등 다양한 쇼핑거리와 먹거리 들이 넘쳐나 우리의 미각을 자극 시키기도 합니다.<br /> 특히 저렴한 항공권과 서울에서 2시간 만에 갈 수 있어 주말여행을 하기 좋고, 여행자들을 위한 교통권들이 잘 마련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니 혼자 여행이 처음이라면 다른나라들 보단 비교적 수월하게 다녀올 수 있는 오사카를 추천합니다!<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Video date 2018/06/05 18:00
Play musics without ads!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L65Vr0x-UjM/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L65Vr0x-UjM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109
04:05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00:00
Loading...
방구석TV 구독하기 : https://goo.gl/CejKMX
구독하시면 좀 더 빠르게 여행정보를 받아보실 수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방구석TV입니다^^
누군가와 함께 떠나는 여행도 좋지만, 오롯이 자신만을 위해 떠나는 혼행! 오늘은! 2017년 한 해 동안 혼행족들이 많이 찾은 해외여행지를 알아보려 하는데요, 어떤 곳들이 있는지 같이 한번 알아보시죠!

1. 일본 도쿄
일본의 수도이자 과거부터 현재의 일본을 느낄 수 있는 도쿄!
아사쿠사에서 일본의 옛 신사와 전통미를 한껏 느낄 수 있고, 하라주쿠에선 일본 현대의 개성과 젊음을 느낄 수 있어 많은 혼행족들이 찾았는데요, 이 외에도 시부야의 밤 문화, 도쿄타워의 야경, 디즈니랜드 등 볼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합니다.
또한 일본에서 치안이 가장 안전한 도시 중 하나이고, 지하철 등 대중교통도 잘 되어 있어, 혼자 여행하기 좋은 도시이니 혼행을 생각하고 계시다면 고려해보세요!

2. 영국 런던
신사의 나라 영국!
역사와 예술 그리고 쇼핑을 즐길 수 있어 자신이 선정한 주제별로 여행하기 좋아 인기가 높은데요, 런던 내 교통이 편리하고 영어가 공용어여서 다른 유럽 여행지보단 혼자 여행 이 수월한 곳입니다.
역사와 예술 그리고 쇼핑까지 내가 원하는 여행 테마를 골라 즐길 수 있는 곳이니 참고하세요!

3. 태국 방콕
전 세계 배낭여행자들의 천국이라 불리는 방콕!
배낭여행자들이 많은 만큼 1인 여행객들을 위한 숙소도 많은데요,
숙소와 물가가 저렴한 편이라 부족함 없이 혼자 여행하기 아주 좋습니다. 또한 길거리 음식의 천국이기도 해 방콕의 음식을 값싸고 배부르게 먹을 수 있어 혼자 부담 없이 여행을 즐기고 싶다면 방콕으로 떠나보세요!

4. 프랑스 파리
에펠탑과 베르사유 궁전과 같은 아름다운 대표 건축물부터, 루브르 박물관, 세느강 유람선 등 역사적이고 낭만적인 여행 요소들이 가득한데요, 덕분에 여성 여행객들의 수요가 높고, 여성혼행족 비율이 높은 편이기도 합니다. 유럽의 느낌이 물씬나는 랜드마크들이 많아 스냅사진을 남기기도 좋고, 달콤한 디저트로도 유명한 파리이니, 낭만적이고 달콤한 혼자만의 여행을 원한다면 파리로 떠나보세요!

5. 일본 오사카
2017년 한국인 선호 해외여행지 1위가 바로 오사카인데요, 오사카는 음식, 쇼핑, 관광 등 빠질 것 없는 완벽한 여행지이기도 합니다.
혼행족을 위한 캡슐 호텔과 아담한 숙소들이 많아 숙박비에 대한 부담을 줄일 수 있고, 도톤보리와 시내의 돈키호테 등 다양한 쇼핑거리와 먹거리 들이 넘쳐나 우리의 미각을 자극 시키기도 합니다.
특히 저렴한 항공권과 서울에서 2시간 만에 갈 수 있어 주말여행을 하기 좋고, 여행자들을 위한 교통권들이 잘 마련되어 있어 쉽고 편리하게 여행이 가능하니 혼자 여행이 처음이라면 다른나라들 보단 비교적 수월하게 다녀올 수 있는 오사카를 추천합니다!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10439 https://www.youtube.com/watch?v=L65Vr0x-UjM 혼행족이 많이 찾는 해외여행지 TOP 5 [해외여행] 3
Mark LIKE on the tags!
2203 해외여행
11028 애인
4949 japan
1
12127 일본여행
120860 베트남여행
706 일본
2503 베트남
12122 방구석tv
11031 커플
1271 꿀팁
3948 신혼여행
12119 여행지
6088 행복
4085 추천
17761 가볼만한곳
483 여행
12755 자유여행
12140 가족여행
172834 주말여행
Vlogger
Vlogger
8K+
7K+
Subscribe Popular Videos! :)
 
Share page of @Vlogger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