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구독하기▼▽<br /> <a href="https://www.youtube.com/channel/UCSn_zdMoP2yNV5ylHBT6w3g?sub_confirmation=1" title="https://www.youtube.com/channel/UCSn_zdMoP2yNV5ylHBT6w3g?sub_confirmation=1" target='_blank'>https://www.youtube.com/channel/UCSn_zdMoP2yNV5ylHBT6w3g?sub_confirmation=1</a><br /> <br /> PC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인터넷이 안될 때 참 난감해집니다. <br /> 이렇게 인터넷 연결이 갑자기 안될 때 대처법을 알아보겠습니다. <br /> 먼저 점검할 것은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의 네트워크 아이콘 모양입니다. <br /> 정상 작동할 경우 PC모니터에 랜 케이블이 함께 나오는 이런 모양입니다. <br /> 하지만, 인터넷 연결이 안될 경우엔 크게 두가지 모양으로 변합니다. <br /> 먼저, 이와 같이 PC 모니터 아이콘에 빨간 엑스표가 표시되는 경우입니다. <br /> 이 경우엔 인터넷 연결이 아예 끊어졌다는 의미이므로 연결을 복원해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br /> 인터넷 모뎀에서 공유기로, 다시 공유기에서 PC로 연결되는 케이블을 점검, 교체해봅니다. <br /> 케이블을 교체해도 인터넷이 안되면 인터넷 모뎀측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br /> 인터넷 모뎀은 인터넷 연결 상태를 LED나 디스플레이로 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br /> 인터넷 모뎀의 상태창에도 이상이 없다면, 통신사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br /> 다음은 이와 같이 네트워크 아이콘에 노란 느낌표가 뜰 경우입니다. <br /> 이 경우 인터넷 연결은 되었지만, 내부적인 설정이나 인증이 안되었다는 말입니다. <br /> 대부분 공유기에서 IP나 기타 셋팅에 문제가 생겨서 벌어지는 상황입니다. <br /> 인터넷브라우저에 192.168.0.1을 입력해 로그인한 후 관리 도구로 들어갑니다. <br /> 처음 열린 시스템 요약정보에 제일 위에 나오는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br /> 대부분의 가정집은 유동 아이피이기 때문에 별도의 IP 셋팅이 필요없지만, 고정 아이피를 써야할 경우 IP 주소를 등록시켜줘야합니다. <br /> 케이블 점검과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없는데도 인터넷이 안된다면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br /> <br /> <br /> <br /> Presented by 다나와 DPG<br /> <a href="http://dpg.danawa.com/" title="http://dpg.danawa.com/" target='_blank'>http://dpg.danawa.com/</a><i class="fa fa-language transViewIcon clickable" title="Translation"></i>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Video date 2019/02/20 10:05
Play musics without ads!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Once shared, this message disappears.
https://i.ytimg.com/vi/CLJg4pZrO10/mqdefault.jpg
https://www.youtube.com/embed/CLJg4pZrO10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242
02:15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00:00
Loading...
▼▽구독하기▼▽
https://www.youtube.com/channel/UCSn_zdMoP2yNV5ylHBT6w3g?sub_confirmation=1

PC를 사용하다가 갑자기 인터넷이 안될 때 참 난감해집니다.
이렇게 인터넷 연결이 갑자기 안될 때 대처법을 알아보겠습니다.
먼저 점검할 것은 윈도우 작업표시줄 우측 하단의 네트워크 아이콘 모양입니다.
정상 작동할 경우 PC모니터에 랜 케이블이 함께 나오는 이런 모양입니다.
하지만, 인터넷 연결이 안될 경우엔 크게 두가지 모양으로 변합니다.
먼저, 이와 같이 PC 모니터 아이콘에 빨간 엑스표가 표시되는 경우입니다.
이 경우엔 인터넷 연결이 아예 끊어졌다는 의미이므로 연결을 복원해주는 작업이 필요합니다.
인터넷 모뎀에서 공유기로, 다시 공유기에서 PC로 연결되는 케이블을 점검, 교체해봅니다.
케이블을 교체해도 인터넷이 안되면 인터넷 모뎀측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습니다.
인터넷 모뎀은 인터넷 연결 상태를 LED나 디스플레이로 알려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 모뎀의 상태창에도 이상이 없다면, 통신사의 문제일 가능성이 있으므로 고객센터에 연락하는 것이 좋습니다.
다음은 이와 같이 네트워크 아이콘에 노란 느낌표가 뜰 경우입니다.
이 경우 인터넷 연결은 되었지만, 내부적인 설정이나 인증이 안되었다는 말입니다.
대부분 공유기에서 IP나 기타 셋팅에 문제가 생겨서 벌어지는 상황입니다.
인터넷브라우저에 192.168.0.1을 입력해 로그인한 후 관리 도구로 들어갑니다.
처음 열린 시스템 요약정보에 제일 위에 나오는 인터넷 연결 상태를 확인합니다.
대부분의 가정집은 유동 아이피이기 때문에 별도의 IP 셋팅이 필요없지만, 고정 아이피를 써야할 경우 IP 주소를 등록시켜줘야합니다.
케이블 점검과 인터넷 연결에 문제가 없는데도 인터넷이 안된다면 인터넷 서비스 업체에 문의하시는 게 좋습니다.



Presented by 다나와 DPG
http://dpg.danawa.com/
View comments
This playlist has no title.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Share with your friends!
Press emoticons to leave feelings.
#Like
#Like
0
#Funny
#Funny
0
#Sad
#Sad
0
#Angry
#Angry
0
#Cool
#Cool
0
#Amazing
#Amazing
0
#Scary
#Scary
0
#Want more
#Want more
0
100725 https://www.youtube.com/watch?v=CLJg4pZrO10 인터넷 연결이 안될 때 점검 사항 [다나와M] 3
Mark LIKE on the tags!
11823 가격비교
11117 공유기
7613 수리
362558 모뎀
11792 통신사
5328 장애
1500 인터넷
362557 유무선공유기
362556 아이피타임
11276 다나와
362555 efm
1
362554 iptime
362553 다나와플레이그라운드
323565 상품정보
323564 dpg
1
671 리뷰
323563 danawa
19960 점검
Vlogger
Vlogger
8K+
7K+
Subscribe Popular Videos! :)
 
Share page of @Vlogger
UnMark |Edit |Search
Mark |Dislike |Search
Mark |Del |Search
Open
Report
Full screen
Timer
Translation